뉴젠피앤피, 2020년 HR부서 사업계획을 위한 급여아웃소싱 무료 설명회 개최
뉴젠피앤피, 2020년 HR부서 사업계획을 위한 급여아웃소싱 무료 설명회 개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12.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0일 오후 1시, 이나우스아카데미 약수 교육장에서 진행
급여아웃소싱 설명회 포스터
급여아웃소싱 설명회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2세대 급여아웃소싱·연말정산대행 전문기업 뉴젠P&P 나눔페이롤은 2020년 HR부서 사업계획을 위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눔페이롤은 세무회계솔루션으로 유명한 뉴젠솔루션의 자회사로 기존 급여아웃소싱업체의 문제점을 개선 보완하여 고객 중심, 사람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그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기업이다.

2020년 HR부서 사업계획의 가장 큰 이슈는 '주52시간'에 대한 기록과 증빙을 남기는 것, 줄어든 시간만큼 회사의 생산성 유지 및 향상을 위하여 임직원 관리방안을 만드는 것이다. 또한, 인사팀은 늘어난 업무량을 경감시키는 대안도 같이 보고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는 이러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대안 중 하나인 급여업무대행에 대해 설명하면서 왜 이러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주요내용은 ▲주52시간대비 근태솔루션 도입시 주의사항 ▲급여아웃소싱과 함께 근태관리솔루션을도입할 경우 혜택 ▲급여외주를 통해 성과중심 기업문화를 형성한 적용사례 ▲ 급여아웃소싱을 통해 인사팀 업무 경감사례 ▲급여외주후 인사부서 역할전환 사례 등 이다.

날짜는 12월30일 오후 1시,  연말정산교육 제휴사인 이나우스아카데미의 약수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나눔페이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뉴젠피앤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