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2020년부터 프리미어 장례서비스 개시
더피플라이프, 2020년부터 프리미어 장례서비스 개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12.1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의 노하우 담은 프리미어 서비스
전국 무료 장례 컨설팅 통해 장례 어려움 덜어
더피플라이프 홍보 메인사진.
더피플라이프 홍보 메인사진.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상조서비스를 제공하는 더피플라이프가 2020년부터 프리미어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년부터 제공되는 프리미어 장례 서비스는 더피플라이프의 15년에 달하는 업계 경력과 노하우의 응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 꽃향기 꽃염(특허출원) ▲ LED 영정 디스플레이 ▲ 전국 무료 장례 컨설팅 진행 ▲ 모바일 패키지 서비스 등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장례 절차 중 하나인 입관 과정에서 관속을 꽃으로 화려하게 꾸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아름답게 치장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유족과 문상객을 위해 LED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또렷한 영정 사진을 제공한다. 또 전국 무료 장례 컨설팅을 통해 임종 전부터 직후까지 의전전문지도사가 직접 무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주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장례 서비스를 지원한다.

장례 상담이 마친 후에도 회원과 상주의 휴대폰 번호 및 카카오 등을 통해 부고 문자를 전송하여 유족들의 편의를 높였으며 고인의 생전 모습을 언제 어디서든 추모할 수 있도록 모바일 추모관도 제공한다. 이외 고인의 마지막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언제든 회상할 수 있도록 추모 영상도 제작하여 제공한다.

더피플라이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고인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기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남아있는 유족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최고급 유골함 제작 등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