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아웃소싱 쟁점이 궁금하다면? 아웃소싱 필수 교육에 답 있다
2020년 아웃소싱 쟁점이 궁금하다면? 아웃소싱 필수 교육에 답 있다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2.23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아웃소싱 시장 이슈 및 대응방안’ 교육 1월 16일 진행
개정 산안법 등 인사노무 관련 핵심 쟁점 소개
2020년 아웃소싱 시장 전망 및 4차산업 뉴비즈니스 진입 방안 공유
아웃소싱타임스가 '2020년 아웃소싱 시장 이슈 및 대응방안' 교육을 1월 16일 목요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해가 바뀌는 시점이다. 많은 아웃소싱 기업들이 올해의 실적을 뒤로 하고 새로운 한해를 준비하는 지금, 아웃소싱 산업이 2020년 새해를 성공적으로 보내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둘이 아니다. 

특히 해가 바뀔 대마다 변경되는 각종 세법과 근로기준법 시행규칙들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일일이 찾아보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까닭이다. 이에 아웃소싱타임스에서는 2020년 아웃소싱 시장의 이슈와 대응방안을 체계적으로 모색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웃소싱타임스는 오는 1월 16일, 아웃소싱타임스 본사에서 ‘2020년 아웃소싱 시장 이슈 및 대응방안’이란 주제로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정치사회적 변화 속에서 새로운 한 해를 계획하고 있는 아웃소싱 산업 종사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2020년 아웃소싱 시장전망과 4차산업 뉴비즈니스 진입전략 ▲2020년 CEO&인사노무 담당자가 챙겨야할 인사노무 화두 및 체크리스트 ▲달라지는 2020년 최저임금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교육은 인사노무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쟁점들을 되짚어보고 이의 집중 분석과 사례 연구를 통해 기업의 손실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대처 방안 등 아웃소싱 기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20년 4차산업 신규성장 동력 아이템  ▲재취업지원서비스 사업 ▲공유경제서비스 플랫폼 사업 ▲2020년 뉴아웃소싱 플랫폼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공유하는 시간도 제공된다.

해당 교육은 아웃소싱 업계 종사자를 포함하여 일반 기업인, 창업준비자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교육 신청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교육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 교육 관계자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