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Aㆍ제이알미디어ㆍ두리번ㆍ에스엠 컬처앤콘텐츠ㆍMBC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VOAㆍ제이알미디어ㆍ두리번ㆍ에스엠 컬처앤콘텐츠ㆍMBC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방송기자, PD, 디자이너, 매니저, 구성작가 등 다양
VOA 등 미디어 분야 채용공고 ⓒ미디어잡
VOA 등 미디어 분야 채용공고 ⓒ미디어잡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미디어잡에서 VOA(Voice of America), 제이알미디어, 두리번, 에스엠 컬처앤콘텐츠, MBC 문화방송, 채널에이 미디어텍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VOA(Voice of America)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방송 경력 기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2020년 01월 24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MS워드/PDF 파일(국문, 영문 모두 가능)로 작성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해당 경력 15년 차 내외이다.

■ 제이알미디어에서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 편집 P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01월 24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 2, 3년제 이상 졸업생과 2001년생 이상 1989년생 이하이며, 공모전 입상자,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인근 거주자를 우대한다.

■ 두리번에서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연출자, 편집자, 구성작가이며, 채용 시까지라 이메일 혹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혹은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 2, 3년제 이상 졸업생이며, 운전가능자와 해당 직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 에스엠 컬처앤콘텐츠에서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MC 매니지먼트 매니저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01월 27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 2, 3년제 이상 졸업생이며,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유관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 MBC 문화방송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 편집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01월 22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방송 관련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방송기술 분야 경력자를 우대한다.

■ 채널에이 미디어텍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인사관리, 재무회계, 제작기술관리이며, 채널에이 미디어텍 채용사이트를 통해 2020년 01월 19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주민등록등본, 졸업(예정)증명서, 경력증명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 면접 △ 최종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인사관리와 제작기술관리는 관련 경력 3년 이상, 재무회계는 관련 경력 1년 이상으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달라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의 아이코닉스(신입직·경력직/채용 시까지), 농심기획(경력직/2020년 01월 21일까지), 펍지(경력직/2020년 02월 02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