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콘텐츠로 4차 산업 리딩할 아웃소싱타임스 전국 지사 모집
새로운 콘텐츠로 4차 산업 리딩할 아웃소싱타임스 전국 지사 모집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1.20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사업, 공유사업, O2O사업 등 미래사업 치중
서울을 포함한 전 지역 대상으로 모집 진행
4차산업혁명으로 달라질 새 미디어 환경 꾸려갈 동반자
국내 유일 아웃소싱 전문 언론 '아웃소싱타임스'가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국내 유일 아웃소싱 전문 언론 '아웃소싱타임스'가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1995년 발간 이후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 전문 언론으로서의 지명도와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는 아웃소싱타임스는 국내 산업 경제와 노동 관련 뉴스를 전하고, 아웃소싱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웃소싱 활용 확대 및 아웃소싱 산업 시장의 발전을 위해 관련된 뉴스를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지난 25년 동안 오프라인 신문 발행을 포함하여 최근에는 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트, 줌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 뉴스를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신문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또한 언론으로서의 역할과 더불어 정·관·산업계와 함께 아웃소싱 산업 발전을 위한 '아웃소싱아카데미', '아웃소싱컨설팅' 등 다양한 연구와 홍보 및 정책 활동을 수행해 왔다.

최근 4차 산업혁명과 관련 기술과 직업의 변화로 향후 엄청난 시장 변화가 예상되고 있으며 미래 산업인 공유사업과 1인가구 대상의 스타트업 사업 등 O2O사업으로의 대전환이 예상되고 있다.

이에 아웃소싱타임스는 아웃소싱 산업을 미래 산업으로 전환해 함께 미래를 개척할 전국 지사 모집을 본격 시작한다.

전국 지사의 주요 사업내용은 ▲신문발행사업 ▲교육사업 ▲출판사업 ▲취업지원 서비스 사업 ▲4차 산업혁명 관련 네트워크 공유사업 등이며 특히 4차 산업 관련 공유사업이나 O2O사업, 1인가구 대상 스타트업사업, 플랫폼사업 등에 집중할 계획이다.

서울을 포함한 전 지역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별도의 모집 지역 제한을 두지 않는다. 또한 지사의 자격제한도 풀어 누구나 미래 산업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웃소싱타임스는 "지사 모집 시 대화와 협의를 통해 상호간 내용을 정할 것이며 별도의 지역이나 자격 제한을 두고 있지 않다"며 "단, 사업에 대한 열정과 철학, 추진력을 중요시한다. 또 상호간 신뢰가 필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