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토스파워, 판매판촉분야 전문서비스는 우리가 최고
맨토스파워, 판매판촉분야 전문서비스는 우리가 최고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1.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인증 등 공신력 높아
맨토스파워는 현장 근로자를 위한 정기·비정기간담회는 물론 근무 중에 겪을 수 있는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1:1 멘토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직원과의 소통을 무엇보다 중시한다. 사진은 지난해 송년회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올해 유통판매판촉 분야 리딩컴퍼니로 선정된 맨토스파워(대표 최영은)는 2006년 유통분야 전문아웃소싱 업체로 출발해 종합HR아웃소싱기업으로 우뚝 선 기업이다.

유통판매판촉 분야에서 특히 강점을 보이고 있는 맨토스파워는 근로자파견을 비롯해 세일즈 프로모션, 식음료 외식, 물류센터운영, 재고조사 비즈니스, 헤드헌팅, 경비, 청소, 건물관리에 이르기까지 아웃소싱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오면서 직원 2,000여명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10여년 만에 산업내 리딩컴퍼니로 성장한 데에는 ‘근로자와 사용자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파트너십 도모’라는 비전을 근간으로 경영이념인 ‘사람존중·고객존중·사회존중’ 실현을 위한 전 직원의 노력과 헌신이 뒷받침됐기에 가능했다.

올해로 14주년을 맞는 맨토스파워는 지난 2016년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처음 실시한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인증에서 맨토스파워는 특히 인적자원 운영계획 수립과 활용분야와 교육훈련, 근로자보호 분야 평가에서 호평을 얻었다. 

맨토스파워의 인증은 ‘노동부 자율시정 사업 우수기업 인증’, ‘메인비즈 인증’,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클린인증’ 등에 이은 성과로 대외적으로 HR아웃소싱 공인기업이라는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맨토스파워는 현장 근로자를 위한 정기·비정기간담회는 물론 근무 중에 겪을 수 있는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1:1 멘토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특히 현장별 장기근속자와 우수 직원에게는 감사패 및 포상,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기부여와 비전을 심어주는 다양한 제도도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2015년에는 서교동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의 사옥을 마련해 쾌적한 근무환경과 최신의 교육 시설을 제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근로자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최영은 대표
최영은 대표

최영은 대표는 "공인된 기업으로써의 책임감을 무겁게 갖고 근로자 고용안정과 법적보호는 물론 보상체계를 더욱 강화해 모든 근로자에게 평등한 동기부여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새해에는 맨토스파워의 신뢰성을 더욱 굳건히 해서 고객만족 경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