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202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 최고 수상
MJ플렉스, 202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 최고 수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2.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창출, 고용서비스 성과 및 전문성 인정 받아
MJ플렉스가 202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근로자파견 부문) 로 선정됐다.
MJ플렉스가 202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근로자파견 부문) 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종합HR기업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일자리창출, 고용서비스 성과 및 전문성을 인정받아 아웃소싱타임스가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2020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MJ플렉스는 ‘행복한 미래를 여는 HR리딩컴퍼니’ 라는 비전 아래 종합 HR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왔으며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아웃소싱산업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으로 선정되어 전문 HR기업으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방송 분야 채용정보 제공 사업으로 시작한 MJ플렉스는 차별화된 취업 매칭 서비스를 바탕으로 각 대학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 대행 서비스 등 취업 준비생들과 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했으며, 현재는 대기업, 언론방송사, 공공기관 등 약 100여 개의 기업에 파견, 도급, 채용 대행, 헤드헌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MJ피플의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인 미디어잡 / 디자이너잡 / 돌보미닷컴을 기반으로 취업 컨설팅, 일자리 창출 지원, 광고 홍보 대행 비즈니스 관련 사업까지 확장하여 종합 HR 시장에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MJ플렉스는 단순한 취업 중개자로서의 역할에만 그치지 않고 개인의 취업 준비에서 나아가 취업, 직무교육, 경력관리, 전직 및 재취업 그리고 은퇴 후 설계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체 라이프사이클 시스템을 갖춘 “Life Total Solution”으로 현시대가 강조하는 라스트핏 이코노미에 발맞춘 혁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는 "장기적인 경제 침체로 인력난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다. 꾸준한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구인구직의 인프라를 확충하여 대한민국의 경제 가치 제고 및 취업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J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는 2019년도에 '100대 아웃소싱기업 선정',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기업발전공헌 부문 특별 대상' 등 시상식에서 수상을 받았으며,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연속 선정된 바 있다.

 

[MJ플렉스 개요]

MJ플렉스는 ‘행복한 미래를 함께 여는 HR리딩컴퍼니`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서비스를 바탕으로 대기업, 언론기관, 공공기관 파트너로서 약 100여개의 국내 최고의 기업에 아웃소싱, 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등 체계적인 H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MJ피플은 특화된 전문분야 구인구직 플랫폼을 바탕으로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등 각 분야 1위 전문취업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