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재창업자의 '성공적 재기' 돕는다..최대 3000만원 지원
경기도, 재창업자의 '성공적 재기' 돕는다..최대 3000만원 지원
  • 이삭 뉴스리포터
  • 승인 2020.02.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재도전 사업자 지원 사업'추진, 예비·초기 재창업자 모집
사업화 자금 및 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지원..창업공간 제공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13일 ‘2020 재도전 사업자 지원사업’을 추진, 사업에 참여할 예비·초기 재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13일 ‘2020 재도전 사업자 지원사업’을 추진, 사업에 참여할 예비·초기 재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삭 뉴스리포터] 경기도가 패자부활을 꿈꾸는 도내 재창업자들을 위해 역량강화 프로그램, 사업화 자금 등 맞춤형지원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13일 ‘2020 재도전 사업자 지원사업’을 추진, 사업에 참여할 예비·초기 재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도전 사업자 지원사업’은 잠재력이 높은 도내 예비·초기 재창업자들에게 사업화지원 및 재창업 교육, 네트워킹 등 다양한 지원책을 펼쳐 성공적인 재창업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뒀다. 사업 대상은 재창업을 희망하는 도내 예비 재창업자와 창업 3년 이내 도내 재창업자 등 총 15개사다. 

사업에 선정되면 시제품 제작, SW개발관련 임대료 등 아이템 개발, 지식재산권 출원·등록, 홍보·마케팅, 시장조사에 필요한 사업화 자금을 업체 당 최대 3천만 원 까지 지원한다.

또한 예비 재창업자들을 위해 창업베이스캠프, 시흥비즈니스센터, 안성벤처센터, 파주벤처센터 등을 활용, 공동․개방형 창업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참가업체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재창업 교육, 네트워킹 데이, 투자IR(Invest Round)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 기한은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로, 경기스타트업 플랫폼을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서,사업계획서 및 기타 필요서류를 온라인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박상덕 경기도 창업지원과장은 “이 사업은 재기 가능성이 높은 예비·초기 창업자들을 지원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라며 “성공적인 패자 부활을 꿈꾸는 창업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 재도전 사업자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창업지원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