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모집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3.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3월 26일 17시까지
로컬크리에이터 지원 사업 홍보 이미지
로컬크리에이터 지원 사업 홍보 이미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제주센터)는 ‘2020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사업에 지원할 (예비)창업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0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사업’(이하 로컬크리에이터 지원 사업)은 지역의 자원과 특성 등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창업하는 로컬크리에이터를 육성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고 있다.

‘로컬크리에이터 지원 사업’은 두 개 유형으로 나뉘어져있다. 일반형은 예비창업자부터 창업 3년 이내의 창업자까지 지원할 수 있는 분야로 최대 3천만 원이 지원된다. 투자연계형은 7년 이내의 창업자로 지원아이템으로 최근 2년 내에 투자 유치 이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며 최대 5천만 원이 지원된다.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모집 요강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혁신창업기반TF팀으로도 문의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로컬크리에이터는 기업소재지 혹은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정지역의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제주지역의 로컬크리에이터이거나 제주를 기반으로 창업계획이 있는 경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전정환 센터장은 “제주지역의 고유한 자원과 특성을 활용하여 창업에 도전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지원을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