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취업(전직)지원서비스 사업자·취업알선기업·컨설턴트·교육강사 모집
재취업(전직)지원서비스 사업자·취업알선기업·컨설턴트·교육강사 모집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3.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재취업지원사업 공유서비스로 시장선점할 기업 및 재취업(전직)컨설턴트 모집
취업알선기업은 재취업 컨설팅 사업자가 수주한 재취업자를 취업알선하고 수수료 받아
남들보다 앞선 준비만이 성공 보장할 수 있어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오는 5월 1일, 시행되는 '재취업 지원 서비스법’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될 수 있을까. 법 시행에 따른 관련 산업 활성화가 제대로만 이뤄진다면 이는 명백한 사실이다.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이들은 법이 규정하는 각종 교육 및 지원 사업이 기존의 그것과 달리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진행될 것이라는 사실에서 그 근거를 찾고 있다. 상당 부분 그럴 것으로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정작 중요한 점을 놓치고 있지는 않은지 우려가 된다.

기회는 준비된 이들에게 주어지는 선물이다. 재취업 지원 서비스법의 시행에 따른 관련 산업 활성화가 이뤄진다 한들 미리 준비해놓지 못한 이들에게는 그림의 떡에 그칠 것이기 때문이다.

새삼 시장 선점의 중요성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이해될 부분. 그러나 막상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를 몰라 사업 참여를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아웃소싱타임스가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나섰다.

아웃소싱타임스는 재취업지원서비스 사업과 관련한 전국사업자 모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재취업자 대상 취업알선 전문 기업 모집 및 재취업지원서비스를 전담할 교육강사와 컨설턴트도 모집한다.

재취업지원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 부문을 아우르는 이번 모집은 새로운 기회를 꿈꾸는 사업자와 개인에게 크나큰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관련업계의 반응이다.

이번에 모집될 재취업지원서비스 사업 진행 기업은 공동으로 네크워크를 구축하여 재취업컨설턴트와 교육장 그리고 취업알선, 지사 등의 공유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전체적인 사업을 총괄하는 헤드쿼터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그만큼 다양한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는 의미다.

재취업자 대상 취업알선 전문 기업은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팅 사업자가 수주한 재취업자를 대상으로 취업을 알선해주고 수수료를 지급 받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어지고 있다.

사업과는 별개로 개인이 흥미를 보일만한 재취업지원서비스 교육강사와 컨설턴트도 모집 중이다. 선정된 강사와 컨설턴트는 5월 1일 법 시행후 기본교육을 거친 후 전국의 재취업지원서비스 기관 및 교육업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재취업지원서비스 사업과 관련된 문의는 아웃소싱타임스를 통한 유선 연락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