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영문이력서 무료첨삭’ 이벤트 실시
잡코리아 ‘영문이력서 무료첨삭’ 이벤트 실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4.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계기업 구직자에게 혜택부여
잡코리아 영문이력서 무료첨삭 이벤트 ⓒ잡코리아
잡코리아 영문이력서 무료첨삭 이벤트 ⓒ잡코리아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잡코리아가 외국계기업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의 어려움을 덜고자 영문이력서 무료 첨삭의 기회를 제공한다.

영문이력서 무료 첨삭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잡코리아 사이트 및 잡코리아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외국계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청한 전원에게 취업할 때까지 영문이력서 월 2회 무료 첨삭혜택이 주어진다. 잡코리아는 무료 첨삭 외에도 다양한 추가혜택으로 구직자들의 외국계 취업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간편 이력서와 커버레터 무제한 작성 혜택이 주어지며, AI기반의 직무별 주요 키워드를 추천한다. 또한 직무별 전문가와 Q&A 채팅을 통해 전문 컨설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나이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등 주요 외국계기업 합격자의 영문이력서와 전문가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외국계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이 영문이력서 작성을 막막하게 느끼지만 막상 전문 컨설팅을 받기에는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다”면서 “본 이벤트를 통해 전문 컨설팅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영문이력서 서류합격률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