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협력사 채용 정보 한 눈에! 사람인 채용관 리뉴얼 오픈
삼성전자 협력사 채용 정보 한 눈에! 사람인 채용관 리뉴얼 오픈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4.2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협력회사 600여 곳의 채용 정보 제공
지역, 경력별 공고 게시..중소기업과 대기업간 상생 협력 지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서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서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서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을 리뉴얼 오픈한다.

해당 채용관은 삼성전자의 협력회사로 지정된 600여 개 기업의 채용공고를 한 데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로, 대기업과 협력회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채용 모델로 볼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지역별, 경력별 공고 수를 메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직자들은 자신이 희망하는 직종, 지역에 따라 쉽게 탐색할 수 있다.

사람인은 지난 2018년 이후 3년째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을 운영해오고 있다. 지난해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는 약 600개 사가 참여해 1만 200여 건의 채용 공고를 진행했으며 60만여 명이 입사 지원을 한 바 있다.

사람인HR 김강윤 B2B사업본부장은 “사람인 온라인 채용관은 내실있는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낮은 인지도와 정보 불균형으로 인재 선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회사의 채용을 지원하고, 지역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생의 채용 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인재 채용 모델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