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맨, ‘화물차 안전스티커 부쳐부쳐’ 인증 이벤트 진행
화물맨, ‘화물차 안전스티커 부쳐부쳐’ 인증 이벤트 진행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5.0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나비와 손잡고 화물차 안전운행 캠페인 진행
참여자 전원에게 반사판 스티커 지급 예정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증정
화물맨, 안전운전 캠페인 안내문
화물맨, 안전운전 캠페인 안내문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화물운송서비스 정보플랫폼 화물맨이 아이나비와 손잡고 화물차 안전운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화물차 안전스티커 부쳐부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물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예방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화물맨은 참여자 전원에게 반사판 스티커를 지급할 예정이다. 반사판 스티커는 야간 운전 시 차량을 눈에 잘 띄게 하고, 후방차량과의 적절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특히 화물맨은 고휘도 고급재질로 제작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부식되거나 떨어지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난 스티커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화물차 안전스티커 부쳐부쳐 이벤트는 화물맨 회원이 아니라도 트럭 차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화물맨에서 지급하는 반사판 스티커를 차량에 부착한 뒤 네이버 밴드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오후 2시에 화물맨 공식 유튜브에서 라이브 추첨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1명), 70만원상당 아이나비 트럭전용 블랙박스(3명), 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5명), 20만원 상당 아이나비 공기청정기(10명)가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은 5만원 주유상품권을, 8t 이하 트럭 차주에게는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화물맨 월정액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화물차 안전스티커 이벤트 상세 정보는 화물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밴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