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취업(전직)지원서비스 법 이해와 컨설팅 실행방안’ 교육 6월 17일 진행
‘재취업(전직)지원서비스 법 이해와 컨설팅 실행방안’ 교육 6월 17일 진행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6.03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7일 수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코로나19로 선착순 마감
재취업지원서비스 알아야 할 기업체 실무담당자·사업진행 담당자 대상 
대상자 선정부터 프로그램 운용까지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실무에 중점
아웃소싱타임스가 재취업지원서비스 법의 이해와 컨설팅 실행 방안에 대한 실무 교육을 실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아웃소싱타임스가 재취업지원서비스 법의 이해와 컨설팅 실행 방안에 대한 실무 교육을 실시한다. 

지난 5월 1일부터 시행된 재취업지원서비스 법에 따라 대상 기업들은 이를 위한 준비작업에 착수해야 하지만, 정작 이를 준비해야 할 실무 담당자들은 갈피조차 잡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법 해석에 어려움을 겪는 때문이다.

비근한 사례로 관련 사업을 진행하려 하는 이들 중에서도 이와 유사한 고충을 토로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아웃소싱타임스는 이런 불안을 해소하는 차원에서 각 기업체 실무담당자와 사업진행 담당자를 대상으로 ‘재취업지원서비스 법의 이해와 컨설팅 실행 방안’ 실무교육을 6월 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오는 6월 17일 수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총 8시간에 걸쳐 4개 과정을 진행한다. 생애/진로설계, 교육훈련, 취업알선 프로그램 운영방안과 함께 대상자 선정부터 프로그램 운용까지 담당자가 꼭 알아야할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짜여진 이번 교육을 위해 자타공인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가로 이뤄진 4명의 전문 강사들이 투입될 예정이다. 

아웃소싱타임스의 발행인이자 재취업연합회 회장인 김용관 대표를 비롯해 터닝포인트 최석진 대표, 돈일꿈 연구소 간호재 소장, 휴먼비전 김의호 상무 등이 강사로 나설 해당 교육은 ▲재취업 지원서비스 법의 이해와 재취업 컨설팅 사업진행 방법 ▲생애설계기반 재취업지원서비스의 이해와 진로설계서 작성실무 ▲취업 프로그램에 이해와 컨설턴트 운용 및 서비스 품질 전략 ▲창업컨설팅의 이해와 전략으로 꾸며진다. 

재취업지원서비스의 A부터 Z까지 총망라된 이번 교육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어 때 아닌 수강 신청이 몰려들 것이라는 예상이다. 

교육 참석은 재취업 관련 사업에 관심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단, 참여인원은 코로나19에 따른 안전거리 확보를 위해 선착순 마감 제한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교육과 관련된 세부 내용과 강사 프로필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이달의 교육'과 교육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