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테크, 수-발신 연동 이메일 보안 서비스 중소기업에 무료 제공
기원테크, 수-발신 연동 이메일 보안 서비스 중소기업에 무료 제공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6.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CU E-CLoud' 통해 수신부터 발신까지 맞춤형 대응 체계 지원…무료 배포는 8월 1일부터
SECU E-Cloud 서비스
SECU E-Cloud 서비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기원테크가 30인 이하 소기업을 대상으로 수-발신 통합 보안 메일서비스 ‘SECU E-Cloud’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원테크는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워진 기업을 돕고자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 무료 배포는 8월 1일부터 시작한다.

SECU E-Cloud는 EG 플랫폼 기능이 탑재된 머신러닝 기반의 통합 메일 보안 서비스다. 수신부터 발신까지 맞춤형 대응 체계를 지원한다.

SECU E-Cloud에는 해커의 고도화한 악성 해킹 메일을 탐지하는 기술이 탑재됐다. 기업의 도메인과 IP 평판을 관리, 메일 사용의 편의성도 확보했다. 기업의 정보 유출 발송 방지 기능도 더했다. 중요한 이메일에 대한 암호화 발송 및 열람 제어 기능은 물론 내부 직원에 의한 고의적인 자료 유출과 메일 오·송신 문제도 사전 예방할 수 있다.

기원테크 김기남 이사는 “최근 어려운 시기를 맞아 이메일 보안에 대한 전문 인력을 두는 것은 물론 고액의 솔루션을 도입하기 쉽지 않은 중소기업들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원테크가 무상으로 제공하는 통합 보안 메일 솔루션을 통해 기업 발전을 저해하는 악성 메일에 대한 위험을 인지하고 미리 대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U E-Cloud에 대한 무상 지원은 12월까지 이어진다. 기간 내 신청한 고객은 통합 메일 보안 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추후 연동되는 일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힌편 기원테크는 IT 리서치 전문 기관 가트너로부터 성능, 신뢰도 측면에서 인증을 받은 이메일 보안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 발생한 이메일 공격 트렌드인 지능형 사기 메일 공격 예방에 특화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