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코로나언택트 일환 '시니어인턴십 웨비나' 진행
스탭스, 코로나언택트 일환 '시니어인턴십 웨비나' 진행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0.07.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통해 기업인사담당자 사업진행 애로사항 해결
스탭스는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스탭스와 함께하는 시니어인턴십 웨비나’를 진행했다.
스탭스는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스탭스와 함께하는 시니어인턴십 웨비나’를 진행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지난 10일 ‘스탭스와 함께하는 시니어인턴십 웨비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언택트 시대에 맞춰 진행된 웨비나에 참여한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시니어인턴십 사업의 주요 내용을 설명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니어인턴십사업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사례들의 핵심 질의응답을 정리하여 온라인에서나마 기업 인사담당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려는 취지로 진행된 것이다.

웨비나를 통해 참여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은 사업의 궁금한 점, 애매한 점을 좀 더 명확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다는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번 웨비나 진행자로 나선 스탭스 중장년일자리개발팀 류종순 팀장은 시니어인턴십, 장년인턴제, 일자리발굴사업단, 고용디딤돌, 퇴직인력활용지원사업을 진행하며 중장년층 일자리 창출 및 매칭 사업을 10여년간 운영해왔다. 

류 팀장은 ‘기업의 긍정적 반응에 힘이 난다면서 추후 기업에 도움이 되는 정부 지원제도 안내 등을 가지고 다시 한번 웨비나를 진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시니어인턴팀의 채영미 컨설턴트는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기업과의 소통을 고민하던 중 시니어인턴십 웹 세미나를 기획하고 많은 노력을 쏟았는데 긍정적 반응을 보니 앞으로도 시니어인턴십 수행기관으로써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