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14일 1차 마감
'2020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14일 1차 마감
  • 김우진 뉴스리포터
  • 승인 2020.08.1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고객만족 대상 및 제3회 품질경영대상, 최종 마감 임박
품격있는 서비스, 사회적 가치 지닌 아웃소싱 기업 선정
우리나라 최초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 경영 시상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의 모집이 8월 14일 1차 마감된다. 최종마감은 21일이나 신청 기업들이 쇄도할 경우, 조기 마감의 우려가 다분해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는 것이 행사 주최측의 말이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우진 뉴스리포터] 국내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품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 확대를 위해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에 많은 기업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참여를 원하는 기업들의 응모 신청이 8월 14일 1차 마감된다.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인력파견, 유통, 물류, 시설관리, 컨텍센터, IT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는 아웃소싱 기업 중 우수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업의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본 상은 국내 최초의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 만족 경영 시상으로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전문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함께 제정 및 시상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으로의 위상을 지니고 있다.

올해로 3회째 진행 중인 '대한민국 아웃소싱(부문별) 품질경영 대상'은 기존 '아웃소싱 고객만족 대상' 수상기업 중 품질경영 지수가 높은 기업을 엄선해 시상한다. 심사 시 기업 일반 현황, 수행 성과, 수행 능력 등을 평가하고 2년간 노사분규파업 등이 발생한 기업은 감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수상 분야는 근로자파견, 콜센터(텔레마케팅), 컨택센터, 생산/제조, 인사/업무지원 등 아웃소싱 분야와 기타 응모부문 제안이 가능하다.

수상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국내 아웃소싱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지 아웃소싱타임스 지면 및 네이버, 다음, 구글, 네이트, 줌 등 뉴스 포털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공모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 비전, 서비스 특징 등을 담은 회사 소개글과 대표이사 이력서를 아웃소싱타임스에 마감 기일 내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