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굿잡, 골프장아웃소싱·인력운영 명품서비스로 기업들 호평
그린굿잡, 골프장아웃소싱·인력운영 명품서비스로 기업들 호평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0.09.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비용절감 뛰어넘어 수익창출 이끄는 명가
최성원 대표
최성원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국내 골프장아웃소싱 부문에서 오랫동안 서비스를 수행해온 그린굿잡(대표 최성원)은 골프장업계에서는 명품서비스업체로 잘 알려진 업체다.

골프장 코스관리에서부터 식음료, 프로샵, 운영부서와 경기부서, 경영관리부서에 이르기까지 골프장인력운영에 있어서는 전문성이 뛰어나 호평을 받고 있다.

​골프장 아웃소싱은 과거에는 권장사항이었으나 현재는 필수항목으로, 과거에는 비용절감 차원이었으나 현재는 수익창출 개념으로 변화되고 있는 추세다.

경영여건이 갈수록 어려워지자 아웃소싱을 도입하는 곳들도 점차 늘고 있다. 기존 클럽하우스 식음료, 프로샵, 코스관리, 전산시스템 등에 국한되던 국내 골프장 아웃소싱은 이제 골프카트, 코스관리장비, 수질관리, 발렛파킹 등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엔 총무 및 회계, 경기진행, 캐디, 고객관리 등 골프장 경영 전반에 대한 아웃소싱까지 검토하는 곳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린굿잡은 골프장 관련 핵심인력의 집중 양성과 비핵심인력의 전문화를 통해 끊임없는 발전과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고객사와 구직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계약관리와 투명한 인력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복잡한 인재채용 절차없이 실무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우수인력들을 언제든지 손쉽게 활용할 수 있음은 물론, 업무량 증감에 따른 자유로운 인력관리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인력 운영과 예산절감이 가능하다.

그린굿잡은 사업장의 단순노무에서 일반사무에 이르기까지 사업장에 필요한 모든 인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업무영역에서 경험과 실무를 익힌 검증된 인력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탁월한 맞춤형 원스톱 아웃소싱 서비스를 전국 어디에서나 제공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했다.

그린굿잡 최성원 대표는 "아웃소싱에 의한 코스관리는 전문 기술자에 의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적기 관리를 통해 병해충이 적게 발생하는 등 튼튼한 잔디를 유지하는데 유리"하다며 "골프장 운영의 아웃소싱 현상은 향후에도 계속 증가될 수밖에 없으며 그린굿잡은 변화하는 골프장 환경에 가장 적합한 아웃소싱서비스 발굴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