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아이로드, 위풍당당 신개념 물류포털 선언
삼원아이로드, 위풍당당 신개념 물류포털 선언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9.01 09: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물류와 기술의 통합, 또 한번의 진보 이뤄내 
김주명 대표
김주명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전국물류 전문 아웃소싱 기업 삼원아이로드(대표 김주명)가 또 한 번의 변신을 선언하고 물류 전문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굳건히 하고 있다. 물류전문 사이트 ‘물기통’을 선보이고 단순한 물류전문 아웃소싱을 뛰어넘어 물류전문 포털로서의 업그레이드를 공표한 것.

새롭게 선보이는 ‘물기통’은 물류에 관한 모든 것을 담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류유통과 물류센터를 포함하는 ‘물’,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한 구인구직과 물류센터 홍보시스템을 구현하는 ‘기’, 통합 운영지원 시스템을 의미하는 ‘통’의 머릿글자를 따 명명한 물기통 시스템으로 물류의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이 삼원아이로드 관계자의 말이다.

기존의 물류 사이트들과는 달리 전문적이고 즉각적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 물기통은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면접의 비대면화 ▲업무 형태의 시각화 ▲업무대비 급여의 비교화 ▲버스 노선의 명확화 ▲기숙사의 시각화 ▲복리후생의 시각화 ▲근무시간대별 선택화 ▲인재의 다양화 ▲요일근무 선택화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편의성을 부여한다.

강화된 홍보 기능 역시 물기통이 자랑스럽게 내비치는 부분이다. 물기통에선 업무 형태와 물류센터의 이력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협업과 컨소시엄이 가능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것. 이를 통해 기업을 비대면 홍보를 통해 맞춤 인재 구인이 가능해지는 동시에 구직자는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폭넓은 선택 지원이 가능해진다.

기존의 물류 사이트에선 발견하기 힘든 물기통만의 특장점은 많은 물류 관계자들의 고민을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삼원아이로드 김주명 대표는 “물기통 구축이 많은 물류 관계자들에게 유익하게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물기통이 대한민국 넘버원 물류 포털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유신 2020-09-01 15:03:04
멋지십니다 ~
대박나실듯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