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트, ‘고객만족경영 29년’ 기반 물류센터운영 분야 급속 확장
엑스퍼트, ‘고객만족경영 29년’ 기반 물류센터운영 분야 급속 확장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0.09.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자타공인 ‘퍼펙트 아웃소싱’ 구현의 선구자
오상훈 대표
오상훈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1991년 설립해 올해로 29주년을 맞는 엑스퍼트(대표 오상훈)는 합법적이며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사관리와 노무관리로 ‘퍼펙트 아웃소싱’을 구현하며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온데 힘입어 이번 고객만족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내 100여개 대기업의 아웃소싱 업무수행을 통해 얻은 다양한 업무경험과 훈련된 관리스탭은 엑스퍼트의 가장 큰 자랑이자 자산이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 물류센터운영(창고관리), 학교, 병원, 미화, 경비, 생산제조 분야의 아웃소싱 영업을 강화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올해도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계속할 것이며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최선의 경영을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엑스퍼트의 근로자 파견 및 업무지원 아웃소싱 강점은 기업업무에 관한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업무특성과 정확한 업무프로세스의 분석을 통하여 최적의 아웃소싱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전문분야 아웃소싱의 축적된 노하우와 항공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항공기운항 및 관련 지원업무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운영관리를 통해 고객사별로 최적화되고 차별화된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류·미화·경비·유통·생산 등 분야에서 엑스퍼트만의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업무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분야별 특화된 관리시스템과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원 존중’이라는 경영 기본이념에 충실하다보니 합리적이고 원활한 노사관계 형성도 기본이다. 근로자가 만족해야 서비스품질 향상이 이뤄지고 고객사도 만족한다는 아웃소싱기업의 특성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 때문에 이 회사의 첫 번째 고객은 언제나 근로자다.

오상훈 대표는 “고객사뿐 아니라 도급직원, 파견직원, 관리직원 모두가 우리의 고객”이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환경과 시장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지속적 혁신을 통해 최적의 아웃소싱 파트너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