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와이네트웍스, 물류센터운영 아웃소싱 신흥강자로 급부상
이앤와이네트웍스, 물류센터운영 아웃소싱 신흥강자로 급부상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0.09.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혁신적인 현장운영 기법으로 고객사 호평 견인
조혁제 대표
조혁제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물류센터운영에 있어 기존 아웃소싱기업이 생각지 못한 혁신적인 운영기법을 적용해 생산성은 높이고 비용은 줄이는 효과로 기업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기업이 이앤와이네트웍스(대표 조혁제)다.

국내 물류센터운영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앤와이네트웍스는 물류센터 운영도급, 경영관리 업무대행, 근로자파견, 화물운송, 물류센터 부자재 수입 및 유통 판매 등 5개부문 사업을 큰 축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6년 설립 이래 국내 대기업들의 식음료 물류센터 운용관리를 발판으로 물류업계 아웃소싱지원서비스 업체로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물론 회사설립 후 숱한 어려움을 극복하며 패기와 열정으로 쌓아온 결과물이기도 하다.

특히 이 회사 조혁제 대표는 식음료업체 업무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패션브랜드, 스포츠산업, 잡화류, 일반제조업의 물류토탈 대행업무까지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다변화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앤와이네트웍스 경쟁력의 핵심은 현장중심 경영을 통해 수년간 훈련된 물류운영 전문가들에 의한 관리노하우로 고객만족도 평가, 직원양성 및 훈련, 서비스개선 프로그램 보유 등 고도화되고 보다 전문화된 교육시스템 활용이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퇴직자 프로그램을 이용한 사후관리, 재취업 교육기관과 연계된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운영,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물류센터 내에서 사용되는 부자재, 스트레치필름, OPP테이프, 장갑 등 고품질 저비용 제품의 유통 판매업을 개시해 고객사들의 원가절감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앤와이네트웍스 조혁제 대표는 ‘과거의 성장이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잠언을 교훈삼아 미래가 불투명하고 불확실성이 고조되는 시기에 오히려 미래를 내다보며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 뚝심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조 대표는 “국내 토탈아웃소싱 전문업체로 신흥강자가 되고자 전 사업부문에 걸친 탁월하고 유니크한 정책적 아이디어로 사업을 혁신하고 산업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러한 축적된 자산과 경험의 사업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정교하게 균형 잡힌 사업다각화를 일구어 수익성과 경쟁력을 마련하는 초석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