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템프,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키스템프,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9.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 고생하는 의료진 격려 및 응원
키스템프 임직원, 사회적 가치있는 활동에 적극 참여
키스템프 임직원 일동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의료진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사진제공=키스템프)
키스템프 임직원 일동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의료진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사진제공=키스템프)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대표 인재파견서비스 기업 키스템프그룹의 유수훈 회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키스템프그룹은 유수훈 회장과 주요 임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고 9월 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보건복지부에서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고 다음 캠페인에 참여할 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의료진들은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재확산으로 확진자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병상과 의료인력 부족 등 어려운 상황에서 분투를 이어가고 있다.

키스템프 유수훈 회장은 앞서 캠페인에 참여한 트라이엄프코리아 국인섭대표이사 의 지목을 받았다.

이에 키스템프 유 회장은 임직원 일동과 의료진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담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는 ▲ MJ플렉스 대표이사 김시출 ▲청담 베스트내과 검진센터 원장 김혜강 ▲구로 베스트내과 검진센터 원장 전준한 등 3인을 지목했다.

유 회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끊임없이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며 "위기의 상황이지만 모두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해낼 수 있길 바란다. 캠페인으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