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전문 강사 양성 과정 특별 교육..."강의에도 품격이 있다"
명품 전문 강사 양성 과정 특별 교육..."강의에도 품격이 있다"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10.0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 22일 오후1시부터 6시까지 총 10시간 걸쳐 명품 강의 노하우 설파
강사의 기본 능력개발과 강단 제 기술 습득 절호의 기회
품격 있는 강의, 오직 전문강사의 손에서만 구현 가능
“누구나 강사를 할 순 있지만 아무나 강사로 성공할 순 없다”
명품 전문강사 배출을 위한 특별 강의가 오는 21일, 22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전문 강사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이라며 반드시 들어야 할 핵심 강의가 진행된다. 아웃소싱 전문매체 아웃소싱타임스는 명품 전문 강사 양성을 위한 특별 교육을 10월 21일, 22일 양일에 걸쳐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단순한 강사에 머물기를 거부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다. 자타공인 명품 강사로 인정받는 한국생애설계포럼 최승훈 대표가 직접 자신의 노하우를 풀어놓게 될 이번 교육은 말 그대로 명품 강사 배출의 산실이 될 전망이다.

강사의 기본 능력개발과 강단의 제반 기술 등 명품 강사라면 반드시 습득해야 할 강의 노하우들이 오롯이 전수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강의는 강의 기본 스킬과 명강사가 되기 위한 '자질 개발'과 '디지털 강의 기반'(동영상 녹화 편집 등)을 완성하는 전문 과정으로, 자신의 강의 스타일 진단과 자신이 볼 수 없는 강의태도를 교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최고의 품격을 완성하는 명춤 전문강사 양성과정’답게 여타 강의에서는 들을 수 없는 실전 노하우들이 전격 공개될 전망이다.

첫날인 21일엔 ▲강사의 기본 스킬 및 스피치 기술 ▲강의 역량의 기초와 성인학습 원리 ▲강의 계획과 교안 작성 등 기본에 충실한 커리큘럼이 마련되었으며 심화 과정이랄 22일 진행되는 둘째 날 강의는 ▲교수법의 기본 강의식 교수법 ▲강의 활동의 실체 ▲강의 평가와 SPOT 기법 등을 종합 정리하는 시간이 이어진다.

강사로 나설 최승훈 대표는 현대, 삼성 등 대기업과 금융감독원, 경찰청 등 숱한 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명품 강의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명품 강사다. 덕분에 숱한 러브콜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강의에 대한 기대가 커질 수밖에 없다. 최승훈 대표가 자신의 강의 비법을 고스란히 전수하는 만큼 이번 강의는 많은 이들의 신청이 쏟아질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