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문기업 부일정보링크, 휴넥트로 사명변경
컨택센터 전문기업 부일정보링크, 휴넥트로 사명변경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10.16 09: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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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위한 대변신과 큰도약으로 리딩기업 위한 포석
2025년 매출액 2,500억, 종업원 수 7,000명 이상 목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한 성승모 대표이사의 모습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한 성승모 대표이사의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CRM 기반의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회사인 부일정보링크(대표이사 성승모)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회사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한 새로운 대도약을 위해서 2020년 7월 ㈜휴넥트로 회사명을 변경하는 등 기업의 CI 작업을 마무리하고 국내외 일반인 및 기업을 상대로 홍보에 나섰다.

3,500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공모전을 통하여 선정한 새로운 사명인 '휴넥트'는 사람과 미래 기술의 조화를 잘 이루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의미하며,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 기업과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과 쇄신을 통한 세계의 연결을 기업의 중요가치로 두고 있다. 

휴넥트는 새로운 사명과 함께 HUNECT 고유의 경영철학이지 HUNECT 전 임직원이 지키고 실천해야 할 사고와 행동기반인 'HUNECT WAY'를 제정하여 'WORLD BEST BPO SERVICE GROUP' 이라는 NEW VISION를 선포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과 미래 기술의 조화를 통한 끊임없는 새로운 가치와 비즈니스 창출을 추구하고 있으며, Hunectian WAY(혁신, 프로, 인간, 함께, 성실) 라는 행동방식을 만들어 전임직원이 실천하고 있다.

휴넥트 NEW CI
휴넥트 NEW CI

휴넥트의 성승모 대표는 "새로운 회사명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전력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하며, 2025년 매출액 2,500억, 종업원 수 7,000명 이상의 중장기 경영목표를 수립하여 경쟁력있는 리딩 기업으로서 대도약을 이루어 향후 20년간 지속성장 가능한 기업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합 BPO 사업자로서의 위상을 확립 및 각 고객사에게 선제적으로 발전모델 제시를 통하여 센터로 유입되고 있는 다양한 고객 정보에 초점을 맞추어 인공지능(AI) 관련 원천 기술을 가진 기업들과 협업해 최첨단 AI 센터 구축·운영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반의 CRM 맞춤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여 고객이 원하는 것에 하나를 더 전할 할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휴넥트는 지난 1999년에 회사 설립 후 노사문화우수기업 12년간 인증,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여성가족부), 2019년에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성실납세자로서 기획재정부장관상 등 여러 대외기관으로부터 그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장사 역임(2015년~2018년) 및 부산컨택센터협의회 회장사로서 10여년간 역할을 수행하며 한국 컨택센터 산업의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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