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부품소재전문기업 인증 따라하기
[신간안내] 부품소재전문기업 인증 따라하기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10.1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다로운 인증, 이 책 한권이면 만사형통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중소기업에 필요한 것은 역시나 자신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임은 불문가지. 그 기술력을 공인받는 것이 바로 전문기업 인증 획득이다. 

그러나 이 과정이 만만찮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기초 기술에 해당하는 부품이나 소재 전문기업으로 인증받는다는 것은 더더욱 까다롭다.

실제로 비용상의 문제는 물론이거니와 인증상의 절차가 까다로워 쉬이 엄두를 내지 못하는 중소기업들이 적지 않다. <부품소재전문기업 인증 따라하기>의 저자 한기호 경영지도사는 20년간의 중소기업 도우미로 일한 경험을 십분 발휘해 이 과정을 한결 편하게 만들어내는 마법을 발휘했다.

부품·소재전문기업인증을 받고는 싶지만 어떻게 하는 것인지 몰라 망설인 기업인이라면 이 책을 손에 드는 것만으로도 반쯤은 성공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증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부터 신청 과정상의 상세한 절차까지 모두 수록해놓은 이 책은 부품·소재전문기업인증을 위한 A부터 Z까지 총망라되어 있다.

절차상의 문제와 함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까지 책은 오롯이 담고 있다. 

중소기업을 위한 제도는 많다. 단지 그것을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뿐이다. 제대로만 활용한다면 기업의 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견인차가 될 수 있음에도 여러 문제로 이를 놓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는 것이 한기호 저자의 말이다. 이 책을 집필 및 발간한 것도 그 연장선상에 놓여있다.

현명한 중소기업인이라면 필독은 필수다. 주변의 지인들에게 소개한다면 더 좋은 <부품소재전문기업 인증 따라하기>는 현재 교보이북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