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그룹, 덕수복지재단에 후원금 기부..지역 사랑 실천
동우씨엠그룹, 덕수복지재단에 후원금 기부..지역 사랑 실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11.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행복지킴이 사랑가득 김장 행사 후원
후원금 전달식 모습. 오른쪽에서 두 번째 동우씨엠 권정락 부회장, 세 번째 덕수복지재단 진덕수 이사장(대홍코스텍(주) 회장)
후원금 전달 모습. 오른쪽에서 두 번째 동우씨엠 권정락 부회장, 세 번째 덕수복지재단 진덕수 이사장(대홍코스텍(주) 회장)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히 기자] 종합 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과 직장봉사단체인 동우사회봉사단(봉사단장 박영애)이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역 사회 기여에 함께했다.

후원금 전달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진행됐다. 둥우씨엠과 둥우사회봉사단은 지난 11월 12일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에 방문하여 '지역사회 행복지킴이 사랑가득 김치 행사'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국내산 배추로 만든 '지역사회 행복지킴이 사랑가득 김치'를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은 장애인 재활서비스 향상, 어르신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쓰인다.

동우씨엠은 올해 1월 창립21주년을 기념하여 덕수복지재단 미소마을을 방문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 동우사회 봉사단원 30여 명이 시설 내 청소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동우씨엠그룹과 동우사회봉사단은 매달 제2작전사령부 장병급식 봉사, 어르신 효도급식 봉사,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지원공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등 다양한 지역사회나눔 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