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코그룹, 코로나19 펜데믹과 노동시장 변화 다룬 웨비나 개최
아데코그룹, 코로나19 펜데믹과 노동시장 변화 다룬 웨비나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11.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COVID-19 labor market insights' 진행
국제노동기구 고용정책국 이상헌 국장, 아데코코리아 브라이언루로 대표 연사 참여
세계 20개국의 대응 정책과 한국 모범 사례를 통한 노동시장 변화 주목
아데코그룹 본사에서 11월 30일 ‘COVID-19 Labor Market Insight’를 진행한다.
아데코그룹 본사에서 11월 30일 ‘COVID-19 Labor Market Insight’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며 3차 펜데믹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글로벌 HR솔루션 기업 아데코 그룹이 코로나19 펜데믹과 노동시장의 변화에 관련한 ‘COVID-19 Labor Market Insights’ 웨비나를 연다. 이 행사에서 아데코코리아는 팬데믹이 방역 모범국 한국의 경제와 노동시장에 미친 영향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데코그룹의 COVID-19 Labor Market Insight 웨비나는 오는 11월 30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 15분까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된다.

아데코 그룹은 이번 웨비나를 위해 아데코코리아의 Bryan Luro(이하 브라이언 루로) 대표와 국제노동기구 ILO 고용정책국 이상헌 국장을 초청했다. 브라이언 루로 대표와 이상헌 국장은 연사로 나서 팬데믹에 대응하는 노동시장정책과 위기대응정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브라이언 루로 아데코코리아 대표이사는 “웨비나를 통해 팬데믹이 한국 경제와 노동시장에 미친 영향과 팬데믹에 대응하는 한국의 모범사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웨비나 참여를 희망할 경우 온라인 참석 링크는 아데코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데코 그룹은 Covid-19 팬데믹이 세계경제에 미친 영향에 대한 분석 레포트를 발간해왔으며, 전세계 20개국의 지원, 보건 정책의 내용을 담은 Comparative Analysis 올해 11월 출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