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온라인 특강 ‘새로운 미디어 세상’ 개최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온라인 특강 ‘새로운 미디어 세상’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2.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수) 오후 7시부터 ‘미디어 지형도 변화와 유튜브 트랜드’ 주제
12월 9일(수) 오후 5시부터 ‘레거시 미디어 JTBC의 디지털 콘텐츠 시장 도전기’ 주제
'세로운 미디어세상'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이 ‘새로운 미디어 세상, 변화에 맞서고 트랜드를 이끌다’를 주제로 12월 2학기 온라인 공개 초청특강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최근 미디어현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변화와 혁신 사례를 소개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제1강은 12월 2일(수) 오후 7시부터 ‘미디어 지형도 변화와 유튜브 트랜드’를 주제로 김경달 대표(네오캡/네오터치포인트 대표이사)가 강사로 나선다. 김 대표는 다음 미래전략본부장과 네이버 정책수석을 역임하고 ‘유튜브 트랜드 2021’의 저자이기도 하다.

제2강은 12월 9일(수) 오후 5시부터 ‘레거시 미디어 JTBC의 디지털 콘텐츠 시장 도전기’라는 주제로 방지현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본부장이 직접 강의를 담당한다. 룰루랄라는 TV 드라마와 예능은 물론 와썹맨과 같은 온라인 콘텐츠도 제작하는 크로스 미디어 스튜디오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줌을 통해 이뤄지며 대학원 재학생과 동문은 물론 학내·외 미디어와 저널리즘의 미래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강의 별 온라인 특강 주소 안내는 언론홍보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