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네이버와 업무제휴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네이버와 업무제휴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12.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방송, 광고, 영화 등 전문분야 채용공고 한눈에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네이버와 업무제휴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네이버와 업무제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 구인구직플랫폼 미디어잡과 디자인분야 전문 구인구직플랫폼 디자이너잡이 네이버와 업무 제휴를 맺고 채용정보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네이버 사용자들은 채용 관련 검색으로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채용공고를 수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채용 관련 검색 이외에도 채용 공고뿐 아니라 해당 기업의 매출액, 평균 연봉 등의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 필터 기능을 통해, 지역, 직종, 고용형태, 경력 여부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신문, 출판, 잡지, 광고, 영화, 엔터테인먼트, 웹에이전시, 디자인 전문 기업 등 미디어, 디자인 전 분야의 특화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네이버 채용 검색은 모바일에 우선 적용된 후, 내년 1월에 PC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적용된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은 이번에 제휴한 네이버 외에도 구글 잡스, 월간 리크루트, 사람인, 인크루트, 주요대학, 언론사 등과 업무 제휴를 맺고 미디어, 디자인분야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규희 대표는 “국내 최고의 검색포털인 네이버와 채용정보 제휴를 통해 앞으로 미디어, 디자인 직종의 채용 정보를 좀 더 쉽게 전달 할 수 있고 직원 채용을 원하는 기업들에게는 채용 정보 노출 경로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