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여기업 모집..26일 마감
중기중앙회,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여기업 모집..26일 마감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2.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연계 해외마케팅 통해 중소기업 수출 지원
B2B플랫폼‧SNS 등 수출마케팅 서비스 제공
중기중앙회에서 2020년 진행한 '온라인전시회' 사진 (제공=중기중앙회)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중소기업중앙회가 코로나19로 해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통합 수출마케팅 지원 목적으로 마련한 ‘온라인전시회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2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온라인전시회 사업'은 정보기술과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물리적‧시간적 제약 없이 해외시장의 주요 바이어를 타깃으로 하는 상시적 온‧오프라인 연계 해외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중소제조업체 70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 조건은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제조업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별 제품 특성에 맞는 ▲B2B플랫폼(알리바바‧아마존 등) ▲SNS(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글로벌 검색엔진 등을 활용한 해외바이어 타겟 온라인마케팅 ▲오프라인 해외전시회 참가 등 온‧오프라인 연계 통합 수출마케팅 서비스를 연중 지원 받을 수 있다. 

참여신청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 및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중소기업중앙회 무역촉진부로 문의하면 된다.

전혜숙 중기중앙회 무역촉진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중소기업의 수출활동이 제한적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출마케팅을 통합 지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신규 해외 판로를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