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로직스 정창수 대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표창 수상
옵토로직스 정창수 대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표창 수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3.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 영상장비, 산업용 검사장비 등 원천기술로 일본 무역제재 극복
소외계층 돌봄활동, 다문화센터 지원 등 봉사활동으로 기업인의 귀감
옵토로직스 정창수 대표
옵토로직스 정창수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옵토로직스는 정창수 대표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창수 대표는 국내 유일한 줌렌즈 전문기업 옵토로직스 대표로 광학 소재를 기반으로 한 모든 광전자 제품에 핵심 부품과 모듈을 전 세계 유명 제조업체(미국:WatchGuard, 독일:imagesource, 네덜란드:OptelecDV, 헝가리:ARH)에 납품을 하고 있다. 생산되는 모든 부품과 모듈타입 제품, 완제품에는 옵토로직스의 수 많은 원천기술 특허에서 기반한 자체 광전자 기술이 접목되어 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한 위기  상황에서도, 회사의 기술력을 증대하고  제품 라인업을 추가 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았다. 이를 통해 옵토로직스는 Vision Total Solution Provider 업체로 탈바꿈할 수 있었다.

옵토로직스는 CCTV 및 스마트폰을 포함한 방송장비와 정밀한 화면구현 기술이 필요한 의료 영상 장비, 산업용 검사장비에 대한 원천기술을 보유함으로써 일본의 무역제재에도 흔들리지 않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국기술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있다. SNS 미디어환경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으로 산업발전을 이끌고 있다.

이번 수상은 옵토로직스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한국기술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정창수 대표가 소외계층 돌봄활동과 다문화센터 지원 등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기업인의 귀감이 되어 표창자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