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in Busan' 개최
중기중앙회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in Busan' 개최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3.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중소기업인 위로 목적..사랑 나눔 문화 실현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 하모니합창단, 소프라노 박성희 등 참여
콘서트 사진 (제공=중기중앙회)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in Busan’을 3월 17일 개최했다.

‘그래도 봄은 온다’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나눔콘서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중소기업인들을 위로하고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나눔콘서트는 부산은행과 중소기업인들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나눔콘서트 최초로 지방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이병진 부산시장 권한대행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지역 중소기업인, 근로자, 소상공인 등이 참석했다. 

이번 콘서트는 출입자 발열 및 QR체크, 마스크 필수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됐다.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 하모니합창단, 소프라노 박성희 등 다양한 출연진들이 이번 콘서트에 참여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코로나19로 경험해보지 못한 위기의 터널을 지나고 있는 중소기업인들의 마음을 위로해드리고자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럴 때 일수록 더 힘든 이웃들을 둘러보는 여유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중기중앙회는 지난 2012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설립 이후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 중이다.

2020년부터 현재까지 저소득층 아동 1만 3000여 명에게 2억 5000만 원 상당의 방역키트를 지원하고, 34개 지역 수재민들에게 2억 7000만 원을 지원했으며, 전국 392개 복지시설에 설 떡국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