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ㆍ네이버 등 개발자 직접 만난다...캐치, 4월 19~30일 개발자 커리어콘 개최
카카오ㆍ네이버 등 개발자 직접 만난다...캐치, 4월 19~30일 개발자 커리어콘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4.0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가능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 안내할 예정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이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취업 정보 사이트 캐치는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IT 기업 채용 설명회를 비롯해 개발자 교육 강의와 현직자들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자가 되고 싶은 구직자는 유명 IT 기업의 현직자가 직접 전달하는 개발 관련 교육 및 취업 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NC소프트는 이번 커리어콘을 통해 NC Summer Intern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 전형과 인턴 합격 공략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직방, 뷰노, 트위니 등도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커리어콘 기간에는 △채용 설명회 △커리어 MEET UP △개발자 취업 특강 △성장 MEET UP 등 여러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모빌리티, SK텔레콤, 카카오페이,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등 인기 IT 기업의 현직자가 스피커로 참여해 행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커리어콘 1주 차에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개발자와 취업’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19일 월요일부터 23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2주 차에는 5년 차 미만 현직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와 성장’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 콘은 4월 8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최근 취업 시장에서 개발자의 인기가 치솟으며 자연스럽게 개발자에 관심을 두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단순히 덜컥 뛰어들기에는 개발자라는 직무가 쉽지 않은 일이니 이번 개발자 커리어콘을 통해 개발자의 세상에 대해 잘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