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도 교통카드 된다!  
아이폰도 교통카드 된다!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4.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티머니페이' 통해 아이폰 교통카드 간편충전 서비스 제공
티머니 스티커카드 홍보 이미지
티머니 스티커카드 홍보 이미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티머니가 클라우드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 서비스 개선을 통해 국내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통카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티머니페이’는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아이폰 뒷면에 손쉽게 부착해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이폰 사용자는 ‘티머니페이’를 깔고 간편충전을 설정하면 앱 실행만으로 ‘티머니 스티커카드’를 자동 스캔해 충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디자인의 ‘티머니 스티커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여 카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색상의 ‘베이직 블랙’과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이 주머니 속에 들어가 있는 귀여운 이미지의 ‘라이언 포켓’이 있다. ‘라이언 포켓’의 경우 밝은 회색 배경이기 때문에 밝은 색상의 아이폰에 부착하기 좋다.

티머니는 ‘티머니페이 서비스 개선’과 신규 ‘티머니 스티커카드’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11번가 및 네이버스토어에서 3,000원 할인+무료배송 혜택을 통해 12,900원인 티머니 스티커카드를 3,000원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살 수 있으며 무료 배송혜택도 받을 수 있다.(최대 4천매) 또, ▲티머니페이에 ‘티머니 스티커카드’를 등록하면 2,000 T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3만명) 

마지막으로, ▲티머니페이 앱에서 ‘페이머니’를 통해 티머니 스티커카드를 충전해도 2,000T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1만명) 최대 7,000원 상당의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1번가 및 티머니 네이버스토어, 온라인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에 대해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큰 인기를 끌며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통카드 사용에 대한 갈증을 풀어주었다”고 하며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와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아이폰 사용자들의 더 스마트하고, 더 편리한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