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2021년 상반기 경력직 대규모 채용
코나아이, 2021년 상반기 경력직 대규모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4.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개발/데이터/플랫폼 사업 부문 3개 분야 13개 직무 
코나아이 2021년 상반기 경력직 채용 배너
코나아이 2021년 상반기 경력직 채용 배너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는 플랫폼 사업 확장 및 고도화를 위해 2021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나아이는 오는 4월 30일까지 개발/데이터/플랫폼 사업 부문 3개 분야 13개 직무에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비대면 면접),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은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 부문에서는 ▲DBA(Database Administrator) ▲서버 개발 ▲웹 개발 ▲앱 개발 ▲IC Chip OS 개발 ▲스마트카드 보안, 암호알고리즘 개발 등 개발 전반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데이터 부문에서는 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관리와 데이터 기반의 분석 프로젝트를 기획할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분석 인원을 채용하며, 플랫폼 사업부문에서는 ▲서비스 운영 ▲정산관리 ▲가맹점 관리 ▲공공영업 ▲제휴영업 인원을 모집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나아이는 지난 3월 창립 23주년을 맞아 종합 플랫폼 회사로 발전해 나아간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연내 모빌리티 플랫폼, 헬스케어 플랫폼, 데이터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 런칭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플랫폼 개발 및 영업, 관리에 대한 인원을 대규모로 채용하고 플랫폼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인사팀 관계자는 "코나아이는 지역화폐로 대표되는 결제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에 밀접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하고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며 "코나아이에서 '함께 나누는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실현할 역량 있는 인재들을 모시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나아이는 경기, 인천, 부산, 제주도, 천안 등 전국 60여개 지자체의 지역화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공배달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기부서비스, 전자투표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역화폐 플랫폼에 연계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