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미디어텍· iHQ·그린웹서비스 등 신입∙경력 모집
JTBC미디어텍· iHQ·그린웹서비스 등 신입∙경력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5.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디자이너, 기자, PD, 기획, 홍보 등
5월 첫째 주, 미디어 분야 채용 공고
5월 첫째 주, 미디어 분야 채용 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JTBC미디어텍,  iHQ, 그린웹서비스, 스마트교육재단,GS리테일, JYP엔터테인먼트, LG하우시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JTBC미디어텍에서 신입/경력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뉴스 디자인 부문과 무대기술 부문으로 나뉘며, 업무내용으로는 뉴스 그래픽 제작과 방송 프로그램 무대기술, 스튜디오 관리 및 운영이 담당 업무이다. 경력사항은 신입/경력자 모두 지원 가능하나, 경력의 경우 각 직무별로 3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또한 해당 공고는 시용 계약으로 근무자의 업무 적격성 등 당해 직업과 관련된 능력 등을 판단하기 위한 계약 기간으로 6개월 후 업무 역량 및 인성 등을 평가하여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지원 방법 및 제출 서류로는 공통으로는 jtbc미디어텍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 제출 가능하고, 뉴스 디자인과 무대기술 부문은 포트폴리오를 제출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및 jtbc미디어텍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성검사> 3차 실무면접> 4차 임원면접>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2021년 05월 12일 24시까지이다.

■ iHQ에서 2021년 IHQ 신입/경력자를(기자 및 PD)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 사항은 신입 또는 2년 이상 관련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며, 우대사항으로는 언론사 기자 출신을 우대한다. 복리후생으로는 자녀학비 지원, 직원 단체보험, 건강검진 지원, 체력증진비, 각종 경조사 휴가 및 경조비 지급 등이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 2차)>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방법은 개인 이력서 이메일 접수로 진행되며, 제출 서류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포함) 각 1부와 경력자의 경우, 작성 기사(기자), 제작 프로그램(PD) 3건 이상 URL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해당 채용의 마감일은 2021년 05월 07일까지이다.

■ 그린웹서비스에서 네이버 영상 컨텐츠 제작 PD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 사항은 경력 3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주요업무로는 네이버 서비스 관련 브랜드/홍보 영상 제작, 영상 콘텐츠 기획/현장 연출/촬영/편집, 사내 영상 콘텐츠 제작 등을 수행하게 된다. 우대 요건으로는 영상 트렌드에 관심도가 높고 민감한 분, 마케팅/홍보 용 컨셉 영상 전반에 경험이 있는 분, 컬러 그레이딩 숙련자를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2021년 05월 09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그린웹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제출서류로는 면접 당일 포트폴리오 개별 제출(usb, 블로그 등)해야 하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마스크 면접을 실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면접> 기술면접(필기, 실기)>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미디어잡 및 그린웹서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마트교육재단에서 eduTV(스마트교육재단) 정규직 경력 PD 채용한다. 교육방송 eduTV는 교육부 직할 스마트교육재단이 운영하는 방송국이다, 해당 채용공고의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경력 사항은 2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업무내용으로는 인문학, 어학 프로그램 기획 및 제작을 수행하게 된다. 회사 위치는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00 CTS빌딩 B1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출 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이며, 이력서에 연락처를 필히 기재하여 제출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지원이며, 마감기한은 채용 시까지 이다.

■ GS리테일의 라이프쉐어 크리에이터 GS넷비전에서 커머스 마케팅/디자인/콘텐츠 제작 PD/포토/서비스 기획 경력자를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커머스 마케팅 AE, 퍼포먼스 마케터,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PD, 포토그래퍼 등 다양한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담당업무로는 커머스몰, 오픈마켓 등 채널 기획/운영, 고객 데이터에 근거한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제안, 마케팅 성과 달성을 위한 온/모바일 광고 소재 제작,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제작, 온/모바일 상품페이지 제작 등이 주요 업무이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및 경력 사항은 4년제 대졸 이상인 자와 경력은 1~3년 차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역은 서울 역삼동이며, 제출 서류와 지원방법은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며, GS그룹 계열사 간 중복 지원은 가능하다. 전형 절차로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접수 마감 기간은 2021년 5월 10일 16시 까지이다.

■ JYP엔터테인먼트에서는 2021년 JYP엔터테인먼트 영상 직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 지원자만 지원 가능하며, 담당업무로는 JYP 소속 아티스트 마케팅/프로모션, 앨범 티저, 라이브 비디오, 리얼리티 등의 영상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게 된다. 자격요건으로는 Final Cut Pro, Sony Vegas, After Effect, Photoshop 등 활용 가능자, Hdv 캠, 5d Mark2 촬영 가능자, 영상 계열 전공자가 지원 가능하며, 제출서류로는 지원자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포트폴리오, 본인이 직접 촬영 및 편집한 영상 컨텐츠 등을 필수로 제출해야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마감일은 2021년 5월 17일까지이며, 지원 방법은 JYP 홈페이지에서 지원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및 JYP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LG하우시스에서 홍보 직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법인 Staff 조직으로 업무의 상세 내용은 마케팅PR(MPR)이며, 상세업무 내용으로는 언론용 홍보자료 작성 및 배포, 언론홍보 전략 수립 및 실행, 위기 이슈 관리 및 대응, SNS 콘텐츠 기획 및 편집 등이 주요 업무이다. 지원 자격 필수 사항으로는 언론사 기자직군 근무 3년 이상, 또는 기업체 홍보직군 근무 3년 이상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며, 우대 사항으로는 포토샵 등 디자인 편집 프로그램 스킬 보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는 LG하우시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출 가능하며, 졸업 증명서, 성적 증명서, 공인어학성적표, 자격증 등은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추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검사> 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전형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는 미디어잡 및 LG하우시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2021년 5월 16일 23시까지이다.

이외에도 LF(구 LG패션), 중앙일보, 대성아이엔씨, 하이브, 씨네21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