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얼음정수기렌탈 등 5월 가정의달 15% 할인 진행
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얼음정수기렌탈 등 5월 가정의달 15% 할인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5.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정수기,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할인 이벤트
인기 높은 안마의자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SK매직 공식온라인몰이 가정의달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이 가정의달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SK매직 직수정수기와 얼음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및 업그레이드 모델인 바이러스 핏 ▲살균 비데 등을 시즌 맞이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행사가 적용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 한정된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은 먼저 정수기 분야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용 제품은 SK매직정수기렌탈 모델 중 셀프 필터교체 모델인 스스로직수정수기(WPU-A1100CS)와 스테인리스 올인원직수정수기(WPU-A700C), 국내 카운트탑 정수기 중 최대 제빙량을 자랑하는 SK매직얼음정수기렌탈(WPU-I220C) 등이다.

SK매직공기청정기렌탈 제품 중 올클린 공기청정기와 업그레이드 모델인 Virus Fit도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인 안마의자도 5월 한달 간 특가전을 진행한다. 효도 선물로 인기가 많은 SK매직안마의자렌탈 제품은 월 요금 2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활용하면 월 4만원대로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는 셈. 이벤트 해당 제품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등 3종이다.

SK매직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DWA-19R0P], 복합 오븐, 인덕션[IHR-BF40]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렌탈 제품도 15% 할인가를 적용한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부문에서 1위 달성한 SK식기세척기렌탈 중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식기를 세척할 뿐만 아니라 건조, 보관, 살균까지 가능해 소비자의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가 높은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K매직비데렌탈 출시 기념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K매직비데렌탈 스테디셀러 모델인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인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도기 버블 세정은 물론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공식몰은 SK건조기렌탈을 포함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정수기비데렌탈 등 하나의 가전을 타 가전과 패키지 결합 시 할인 폭이 증가한다고 밝혔다. 즉, 2개 결합 시 4천원, 3개 제품은 6천원, 4개 제품을 결합 시 8천원이 추가로 할인되는 방식이다. 또한 렌탈 고객 전원에게 1+1 사은품이 증정된다.

SK정수기렌탈 외 정수기렌탈가격비교와 같은 자세한 문의사항은 SK매직 공식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기재된 카카오톡, 상담톡을 통해 채팅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