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아동 정서안정 위한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 개보수 지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아동 정서안정 위한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 개보수 지원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5.1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리적외상 경험한 아동과 가족들에게 치료서비스 제공 공간
쾌적한 공간에서 치료토록 수도시설 냉난방기 등 공사 지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 개보수 지원에 나섰다.(사진제공: 굿네이버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아동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 개보수 지원에 나섰다.(사진제공: 굿네이버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비즈니스 토털솔루션기업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의 개보수공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보수공사 지원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임직원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드 투게더(with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매월 임직원이 모은 기부 금액만큼 기업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며 이렇게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지원에 사용된다. 

이번에 지원한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는 상담, 검사, 치료, 교육을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종합 심리상담 전문기관이다. 

학대, 방임, 사고, 재난, 부모의 이혼 및 가족의 죽음과 같은 아동기의 부정적인 경험으로 인해 심리적 외상을 경험한 아동과 그 가족들에게 정신 및 심리적 회복을 위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외상으로 인한 후유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아동들이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환경에서 전문적인 상담 치료를 받길 바라며 노후화된 센터를 개보수했다. 

가장 시급했던 준비실의 경우, 수도시설을 새롭게 설치해 미술치료 후 도구를 세척하는 등 아동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대기실을 비롯한 각 상담실에는 5대의 냉난방기를 설치해 쾌적한 공간에서 심리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개보수 공사 지원뿐만 아니라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 방문 아동에게 심리치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정서적 안정을 도모할 예정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다시 꿈과 희망을 품길 바라며 아주좋은이웃 심리치유센터 개보수 공사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