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운영관리 손쉽게”,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E-HUB 솔루션’ 출시
“쇼핑몰 운영관리 손쉽게”,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E-HUB 솔루션’ 출시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5.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거로운 주문처리 도와주는 쇼핑몰 통합솔루션
주문, 배송, 분류, 발주 자동화하고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연동
챗봇서비스 등 운영자 니즈에 최적화 한 서비스 지원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쇼핑몰 운영관리 파트너 ‘E-HUB 솔루션’을 출시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쇼핑몰 운영관리 파트너 ‘E-HUB 솔루션’을 출시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비즈니스 토털솔루션 기업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가 쇼핑몰 통합솔루션 ‘E-HUB’을 자체 개발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E-HUB 솔루션이 쇼핑몰 운영시 기존 수작업으로 진행했던 업무를 자동화로 전환해 효율성을 개선하고자 기획, 개발했다고 밝혔다.

주문, 배송, 분류, 발주 등의 반복되고 번거로운 쇼핑몰 주문 처리를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해 손쉽게 해결하고자 한 것. 이를 통해 운영자의 쇼핑몰 운영 편의를 향상시킨다. 

E-HUB 솔루션은 여러 쇼핑몰에서 발생한 주문정보와 고객데이터를 자동으로 연동시켜 한 화면에서 모든 쇼핑몰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자동화된 쇼핑몰 운영으로 업무효율성을 높여 적은 인원으로도 정확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E-HUB 솔루션에서는 챗봇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문의 비중이 높은 주문조회, 배송, 교환, 취소 등은 챗봇을 통해 빠르게 응대한다. 

또 사용자의 위치 정보 및 매장 검색을 기반으로 한 직원과의 채팅 상담을 제공해 고객은 비대면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이는 판매 채널 확대 및 매출 향상으로 이어진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는 “E-HUB 솔루션은 쇼핑몰 운영자들의 니즈에 부합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쇼핑몰 운영의 믿음직한 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즈니스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