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이엠에스, 고객사 성공과 발전에 ‘밀알’이 되는 기업
동양이엠에스, 고객사 성공과 발전에 ‘밀알’이 되는 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5.3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 동양EMS
고객 최우선 경영목표와 상생모델 추구
동양이엠에스가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
동양이엠에스가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동양EMS(대표 전대길)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50개 고객기업의 100여개 사업장에서 4000명의 직원들이 근무 하고 있다.

항상 현장의 모든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행복 기업”이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면서 고객기업 성공(Customer Success)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으로는 1.고객을 즐접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2.고객과 함께 신바람나게 일하는 기업 3.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을 삼고 있다.

창사 이래 18년동안 지속적 인 성장과 발전 거듭해 온 동양EMS의 밑 바탕에는 현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애로 사항에 대한 신속한 해결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현장운영에 대한 의사결정도 많은 부분을 현장관리자에 위임하는 등 소속감과 책임감을 현장에 불어넣어 고객의 만족 도와 효율성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동양EMS의 주력사업으로는 백화점 서비스부문, 고객만족 센터 운영 및 구축사업, 캐터 링 사업분야, 업무지원 분야로 구분할 수 있다.

동양EMS는 각 산업 분야에서 우수 인재를 선발하고 체계적인 전문 교육을 지원하여 동종업계와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현하고 핵심 역량을 강화 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동양EMS 조직 문화의 철학 은“신바람 나는 기업문화 구축"이다. 이를 위해 내부 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물론 다양한 문화활동과 동호회 활동을 지원해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구축하고 있다.

이처럼 조직문화 개선에 힘쓰는 이유는‘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즐거운 직장 분위기가 고객 사의 성과로도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같은 맥락에서 전문적인 인성 검사로 검증된 인재를 선발하고 상시적인 관리자 교육 으로 지속적인 핵심역량 강화에도 힘을 쓰고 있다.

동양EMS 전대길 대표는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 표와 비전을 일관되게 추구 하면서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 하여 고객사의 발전에 밀알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