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토스파워, 맞춤형인재서비스로 근로자·고객사 모두 호평
맨토스파워, 맞춤형인재서비스로 근로자·고객사 모두 호평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5.3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맨토스파워
올해 창립 15주년…‘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인증 등 공신력 높아
맨토스파워가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기업으로 선정됐다.
맨토스파워가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HR서비스 전문기업인 맨토스파워(대표 최영은)는 2006년 유통분야 아웃소싱 서비 스로 출발해 종합HR아웃소싱 서비스로 우뚝 선 기업이다.

유통판매판촉 분야에서 특히 강점을 보이고 있는 맨토스파워는 근로자파견을 비롯해 세일즈 프로모션, 식음료 외식, 물류센터운영, 재고조사 비즈니스, 헤드헌팅, 경비, 청소, 건물관리에 이르기까지 아웃소싱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오면서 직원 2,000여명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단 기간에 산업내 리딩컴퍼 니로 성장한 데에는 ‘근로자와 사용자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파트너십 도모’라는 비전을 근간으로 경영이념인 ‘사람존중·고객존중· 사회존중’ 실현을 위한 전직원의 노력과 헌신이 뒷받침 됐기에 가능했다.

지난 2016년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처음 실시 한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인증에서 맨토스파워는 특히 인적자원 운영계획 수립과 활용분야와 교육훈련, 근로자보호 분야 평가에서 호평을 얻었다.

맨토스파워의 인증은 ‘노동부 자율시정 사업 우수기업 인증’ , ‘메인비즈 인증’ , ‘아웃소싱 고객만족대상’ , ‘ 클린 인증’ 등에 이은 성과로 대외적으로 HR아웃소싱 공인기업이라는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맨토스파워는 현장 근로자를 위한 정기·비정기간담회는 물론 근무 중에 겪을 수 있는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1:1 멘토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또한 2015년에는 서교동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의 사옥을 마련해 쾌적한 근무 환경과 최신의 교육 시설을 제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근로자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 15주년을 맞은 맨토스파워는 코로나19 방역정책에 맞춰 간소하게 본사 간부급 직원을 대상으로 포상행사를 갖고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20주년이 되는 2026년도에는 매출 1,000억 목표를 달성한다는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최영은 대표는“공인된 기업으로써의 책임감을 무겁게 갖고 근로자 고용안정과 법적보호는 물론 보상체계를 더욱 강화해 모든 근로자에게 평등한 동기부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