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고객만족과 완전도급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 불사
유니에스, 고객만족과 완전도급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 불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유니에스
고객이 먼저 찾는 기업, 아웃소싱 산업의 퍼스트 브랜드
퍼스트 브랜드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수상을 거머쥔 유니에스.(사진제공=유니에스)
퍼스트 브랜드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수상을 거머쥔 유니에스.(사진제공=유니에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대한민국 아웃소싱 기업을 대표하는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9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된 명실상부 아웃소싱 기업의 '장인'이다.

리딩기업으로서 책임감과 소명을 갖고 고용 창출과 인재 양성 그리고 사회적 책임및 기업 효율성 강화를 목표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기업을 사업 가치로 두고 있다.

유니에스는 업계를 이끌어 가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종합 인재 서비스 NO.1 기업'이라는 호칭이 부끄럽지 않은 기업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전국 9개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에 1만 5500여명의 인력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맞춤서비스는 유니에스의 시그니처다.

또한 높은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의 완성도 지속 유지를 위해 인재 비즈니스와 토털 아웃소싱 융합, 고용 및 종합 HR서비스 부문의 명품 서비스를 자처하며 품질 경영 사업지원 서비스를 최우선하고 있다.

업계를 선도해온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 멘이션에 맞춰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축적된 데이터와 AI분석, 비즈니스간의 연결과 융·복합방식을 비대면 위주의 업무처리와 소통방식을 도입했다.

이어 종합 아웃소싱·인재 파견, 헤드헌팅·채용대행, 고용서비스·취업지원사업, 교육연수, 취업포털, 시니어 사업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미래형 융복합 비즈니스서비스 지원체계를 구축, [World Best HR Service Group]으로 도약의 기반을 다져가고 있다.

유니에스의 경쟁력은 사람과 현장, 인재 발굴 및 채용-인재육성-고품질서비스로 연결되는 사업구조를 통해 리딩기업의 핵심역량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있다.

이를 위해 자체 운영중인 취업 포털의 시스템을 강화하고 보다 적합한 인재를 매칭하기 위한 잡앤커리에센터도 운영 중이다.

또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5개 거점에 전국 9개 지사망을 연계한 구인구직 네트워크를 활용해 실시간 채용 및 매칭을 지원 한다. 특히 명품서비스 정신에 입각해 SLA(서비스수준 협정), QA테스트, 서비스 명장제도, 업무지식 경진대회 등 사업장 단위로 특성화된 아웃소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적극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