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함께하는 사람이 행복한 아웃소싱 기업
제이앤비컨설팅, 함께하는 사람이 행복한 아웃소싱 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제이앤비컨설팅
신임 대표의 열정과 패기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제이앤비컨설팅은 직원 복지를 위해 코로나19 이전에는 직원들에게 영화, 스포츠 관람 시간 등을 제공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직원 복지를 위해 코로나19 이전에는 직원들에게 영화, 스포츠 관람 시간 등을 제공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1998년 설립된 제이앤비컨설팅은 '아름다운 기업', '감동의 서비스', '최강의 경쟁 력'을 경영이념으로 한 대표적인 아웃소싱 산업 리딩 기업이다.

여성 CEO의 섬세함과 따뜻함으로 기업을 경영해왔던 이수연 전 제이앤비컨설팅 대표를 이어 새롭게 제이앤비컨설팅을 대표하는 얼굴이 된 박재완 제이앤비컨설팅 대표는 그 특유의 자신감과 혈기로 기업 혁신은 물론 아웃소싱 산업의 전문화 및 혁신 사명을 완벽히 수행하고자 한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지난 23년간 견고한 경영이념에 혁신을 더해 HR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취업 희망 사다리를 자처하고 있다.

특히 사용사 업체와 근로자 그리고 일자리 창출의 중간 매개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아웃소싱 산업의 안정화 및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정착 및 운영을 위해 내부 직원 및 외부 직원을 편가르지 않는 조직 문화를 구축하고, 칭찬하고 함께하는 근무 환경을 통해 제이앤비컨설팅과 함께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행복할 수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다.

또한, 일하는 곳은 다르지만 모든 근무자들이 한 가족으로 느끼고 언제든 애로 사항과 고민, 건의사항을 말할 수 있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워라밸이라는 단어가 등장 하기도 전부터 일과 가정의 조화, 성평등 조직 문화에 힘써온 제이앤비컨설팅은 각종 기관으로부터 이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을 반증하듯 제이앤비컨설팅은 장기 근속한 직원들이 주춧돌이 되어 박재완 대표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 있다.

박재완 대표는 “새로운 경영,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마인드를 바탕으로 구축한 사업군을 육성해 더욱 강하고 아름다운 기업이 될것"이라며 “어떤 위기에도 상관없이 언제나 고객, 근로자 모두가 행복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