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디비케이컴퍼니·싸스컴·SK텔레콤 등 신입·경력직 채용
한국경제신문·디비케이컴퍼니·싸스컴·SK텔레콤 등 신입·경력직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6.23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 CG 디자이너, 제품디자이너, 서비스 기획자 등
6월의 4주차 디자인 분야 채용공고
6월의 4주차 디자인 분야 채용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이니시오에스엔에스, 한국경제신문, 뉴스펀캐스트, 디비케이컴퍼니, 진승, 싸스컴, SK텔레콤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이니시오에스엔에스에서 웹디자이너 및 서비스 기획자(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계약직(협의 후 결정) 및 프리랜서이며, 학력 및 성별, 연령은 무관하다. 경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우대사항으로는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프레젠테이션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시각디자인 등 관련 분야 전공자, 즉시 출근 가능자, 커뮤니티 사이트 기획 경험자, 관련학과 및 전공자 등을 우대한다. 복리후생으로는 우수사원 포상, 건강검진, 명절 귀향비 지급, 석식제공, 주차비 지원/주차 가능, 중식 제공, 각종 경조금 지원, 경조 휴가제, 기념선물 지급, 자기계발비 지원 등을 지원해준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 및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고,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통보 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 지참해야 하며, 면접 시 시간은 엄수이다(10분 도착 대기). 제출 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되고 이력서에 연락처 필히 기재, 이력서에 응시 분야/근무부서 필히 기재, 이력서에 사진 필히 첨부, 이력서에 희망 연봉 기재,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 후 제출 등의 해당 내용은 참고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나, 기업의 사정 및 조기마감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언제든지 변경 가능성이 있으므로 빠른 입사를 권장한다.  

■ 한국경제신문에서 한국경제신사업국 디자이너(포스터, 홈페이지 제작 등)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한국경제 홍보 포스터, 홈페이지, 웹 배너, 신문광고, 행사 현장 인쇄물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격요건으로는 학력, 경력, 성별, 연령 모두 무관하여 모두 지원 가능하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 2년으로, 급여조건은 연봉계약 2,800만 원 ~ 2,990만 원이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 1차 면접 (6월 23일) > 최종 선발 및 출근 (6월 28일~)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2021년 06월 25일(금)까지이며,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 뉴스펀캐스트에서 영상콘텐츠 제작사 실력 있는 2D/CG 디자이너를(신입/경력) 모집한다. 주요 업무로는 영상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디자인 관련 업무(타이틀, 로고, 대판, 자막 디자인 등), 기타 사내 디자인 업무 지원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격요건으로는 학력 사항은 2, 3년제 이상, 경력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우대조건으로는 인근 거주자, 해당 직무 근무경험자, Adobe 디자인 툴(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프리미어 등)을 상업적 수준으로 다룰 수 있는 자, 손으로 직접 소스 디자인을 그릴 수 있는 작화(드로잉)가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복리후생으로는 4대 보험, 연차, 주5일 근무, 퇴직금, 식대 지원, 야간교통비 지급, 주차비 지원/주차 가능, 중식 제공, 차량 유류 보조금, 교육비 등을 지원한다.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되고, 이력서에 연락처 필히 기재, 이력서에 사진 필히 첨부,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등의 사항도 같이 참고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고,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통보, 면접 시 포트폴리오 지참, 면접 시 복장 자유 등의 내용은 참고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이나, 기업의 사정 및 조기마감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언제든지 변경 가능성이 있으므로 빠른 입사를 권장한다. 

■ 디비케이컴퍼니에서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로는 이미지 디자인 및 상세페이지 디자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격 사항으로는 학력 및 경력 사항은 무관하고, 우대사항으로는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급여조건은 연봉 3,000만원이며, 복리후생으로는 4대 보험, 건강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연차, 월차, 정기휴가, 주5일 근무, 퇴직금, 의무실, 휴게실, 건강검진, 주차비 지원/주차 가능, 중식 제공, 각종 경조금 지원, 경조 휴가제, 기념선물이 지급되며 기타 디비케이컴퍼니만의 남다른 복리후생은 디자이너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및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되고, 해당 공고의 마감 기한은 채용 시 마감된다.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 및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 진승에서 의류/제품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볼링 의류 및 볼링 관련 상품 디자인 및 개발, 트렌드와 영타겟 니즈를 반영한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조사 및 개발, 디자인 샘플 투입 및 핸들링, 메인 작업지시서 작성 등의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자격 요건은 관련 학과 전공자, 관련 업무 경험자, 그래픽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MS Office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엑셀, 워드, 파워포인트)가 자격요건이다. 우대사항으로는 마켓에 대한 높은 이해도(스포츠 의류 및 용품)가 높은 자를 우대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복리후생으로는 4대 보험, 퇴직연금, 연차, 주5일 근무, 사내식당, 건강검진, 본인/가족 의료비 지원, 명절 귀향비 지급, 자녀 학자금 지원, 중식 제공, 통신비 지원, 각종 경조금 지원, 기념선물 지급, 교육비 지원, 휴가비 등을 지원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이며,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 후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한은 2021년 06월 25일(금)까지이고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으로 지원 진행하면 된다.

■ 싸스컴에서 경력 그래픽디자이너(POP/편집)를 모집한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고, 모집 분야는 2D 디자이너로, 주요 업무로는 POP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편집 디자인 그 외 2D 디자인 등이 주요 업무이다. 지원 자격으로는 학력 사항은 대학 2년제 이상인 자, 경력 사항으로는 경력 5년 이하인 자, 2D 프로그램 작업 능숙자가 지원 가능하며, 우대사항으로는 편집 디자인 숙련자를 우대한다. 모집인원은 2명이고, 상여제도로는 매출 성과에 따른 추가 상여제도(상반기/하반기/연간 성과급/구정/추석/휴가/창립기념일 등)가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하고, 포트폴리오 미제출 시 서류전형에서 제외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 실무 면접 > 합격자 통보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한은 2021년 06월 29일(화)까지이고, 지원 방법은 이메일 지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SK텔레콤에서 Brand Activation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계약직을 채용한다. 근무 부서는 Brand Activation 팀이며 필요 및 우대 요건으로는 대졸 이상, 시각 디자인 관련 전공 우대, BI / BX 디자인 관련 직무 경험 및 경력 우대, 디자인 역량 및 브랜드 이해도 능력, 디자인 제작 툴 활용 능력 보유자 (Adobe Illustration / Photoshop 필수), UX / UI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 높은 자를 선호 한다. 전형 절차로는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인성검사/신체검사 > 연봉 협의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예정 (개별안내)이다. 

지원 방법은 SK텔레콤 홈페이지로 입사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및 SK텔레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채용 시까지 이나, 기업의 사정 및 조기마감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언제든지 변경 가능성이 있으므로 빠른 입사를 권장한다.

이 외에도 파우컴퍼니, 플리츠미, 한쿡스, 에벤에셀 등 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