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그룹 박인주 회장, '국가지속가능발전 경영자상' 수상
제니엘그룹 박인주 회장, '국가지속가능발전 경영자상' 수상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2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언론인협회 주최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선정 시상식
창의적인 경영 노하우와 최고 고용서비스 창출 성과 인정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경영자상을 수상한 제니엘그룹 박인주 회장(사진제공=제니엘)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경영자상을 수상한 제니엘그룹 박인주 회장(사진제공=제니엘)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제니엘그룹 박인주 회장이 한국언론인협회에서 주최한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경영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국가지속가능 경영 컨퍼런스는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방성장위원회가 후원한다.

시상식의 목적은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급변하는 정세에 적극 대응하며 국가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기업인 및 기업을 포상하는 데 있다.

박인주 회장은 종합HR고용서비스 기업인 제니엘을 설립, 창의적인 경영 노하우로 최고의 고용서비스를 창출해 국가 및 기업, 고객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박인주 회장은 시상식에서, “기업을 설립한 이래 행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우리 사회와 국가를 위해 제니엘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제니엘은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 구현’이라는 궁극적 목표 아래 의료·콜센터·제조생산·유통·물류 아웃소싱, HR컨설팅, 교육컨설팅, 고용지원서비스, 헤드헌팅 등 토털 아웃소싱을 하는 종합 인재고용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11개 법인 계열사와 1개의 비영리재단에서 총 1만 3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2011년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고용노동부), 2012년 ‘고용창출 우수기업 선정’(대통령 표창), 2013년 ‘제40회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2019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경영서비스 부문’ 대상, 2020년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아웃소싱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제11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