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과 현대차 로봇의 만남...로보틱스 기술 선봬
방탄소년단(BTS)과 현대차 로봇의 만남...로보틱스 기술 선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보스턴 다이내믹스 인수 기념 BTS 영상 공개
MZ세대에 로보틱스 기술을 친근하게 전달...'스팟'과 '아틀라스' 등
현대차 로봇들과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
현대차 로봇들과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방탄소년단이 '스팟'과 '아틀라스'등 현대자동차의 로봇과 함께 춤추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현대차는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이 보스턴 다이내믹스 '스팟(Spot)'과 '아틀라스(Atlas)' 로봇들과 함께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에 맞춰 춤추는 영상 '웰컴 투더 패밀리 위드 BTS(Welcome to the Family with BTS)'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현대자동차가 보스턴 다이내믹스를 인수한 기념으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영상을 촬영했다. 로봇의 만남과 글로벌 인기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통해 MZ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간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로봇개 스팟과 기본적인 동작을 주고 받으며 로보틱스 기술이 안무를 습득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춤을 추면 같은 느낌의 동작을 아틀라스 로봇이 선보이며 방탄소년단의 특징인 '군무'를 로봇들이 따라하며 끝이 난다.

현대차 관계자는 "보스턴 다이내믹스 인수로 로봇 신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로보틱스를 알리기 위해 MZ세대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