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8일~29일 [8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 양성과정 진행
7월28일~29일 [8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 양성과정 진행
  • 김지수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7.01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네트워크 통한 재취업 컨설팅 지원
4명의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15시간 실전 교육
교육 이수 시 지급되는 인증서다. (사진 출처: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 교육 이수 시 지급되는 인증서다. (사진 출처: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아웃소싱타임스 김지수 뉴스리포터] 아웃소싱타임스가 7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양성 8기 교육’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는 2020년부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7기까지 진행되었으며, 7월 하반기 첫 번째 교육으로 8기 과정을 운영한다.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양성 과정은 생애/진로설계, 교육훈련, 취업알선 프로그램 운영방안에 등에 대해 다룬다.

4명의 전문 강사가 투입되어 프로그램 운용, 컨설턴트 실무 A부터 Z까지 재취업 컨설턴트라면 꼭 알아야할 정보를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8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교육은 ▲재취업 지원서비스 법의 이해와 재취업 컨설팅 진행 방법 ▲생애설계기반 재취업지원서비스의 이해와 진로설계서 작성실무 ▲취업 프로그램에 이해와 컨설턴트 운용 및 서비스 품질 전략 ▲창업컨설팅의 이해와 전략 등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과정을 이수하면 재취업 컨설턴트 수료증이 지급된다. 수료생들은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활동할 수 있으며, 아웃소싱타임스 부설 리크루트센터에 직업 상담원으로 등록될 자격이 주어진다. 나아가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로서 기고 투고를 통해 커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도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단 선착순 마감으로 인해 15명까지만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내 '이달의 교육'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