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공사ㆍLX하우시스ㆍ한미약품ㆍ현대건설ㆍ신세계건설 등 신입 및 경력채용
인천국제공항공사ㆍLX하우시스ㆍ한미약품ㆍ현대건설ㆍ신세계건설 등 신입 및 경력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7.0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첫 공채 시작...체험형 인턴부터 경력사원까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현대건설,한미약품 등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사진은 채용박람회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하반기 체험형 인턴사원을 모집 하고있다. 

최근 ㈜LG에서 인적 분할해 신설 지주사로 편입된 ‘LX홀딩스’의 자회사로, 사명을 바꾼 ‘LX하우시스(구. LG하우시스)’도 대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현대건설’과 ‘한미약품’, ‘신세계건설’의 신입 및 경력직 직원 채용이 한창이다.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 최근 직원을 채용 중인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정보를 정리해 6일 발표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하반기 체험형 인턴사원을 7월 15일(15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무분야와 기술분야 일반직과 지역인재이다. 인턴 근무기간은 올해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이며, 주요 업무는 자료조사와 배정 부서 업무지원 및 프로젝트 활동 등이다. 

인터십 활동 우수자에게는 일반직, 안전보안직 채용 시 가점을 부여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과 NCS직업기초능력평가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LX하우시스(구. LG하우시스)는 대졸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해 7월18일(23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생산기술’, ‘설비(공무)’, ‘품질(QA)’, ‘영업’, ‘마케팅’, ‘경영기획’, ‘회계’, ‘인사’, ‘총무’ 등이다. 

학사이상 학력의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올해 9월 입사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7월 28일에 인적성검사를 치를 예정이고 이어 두 차례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한미약품은 7월 수시채용을 진행해 7월 11일(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직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정보’, ‘PV(약물감시)’, ‘QA(약사)’, ‘연구개발(CMC RA/공정개발/분석개발)’ 등이다. 모집부문별 학력, 전공, 우대사항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사, 약사, 수의사 등 분야별 전문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현대건설에서 주택/건축사업 정규직 직원을 7월 7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사/공무’이며 관련분야 경력 3년이상 10년이하이면 지원할 수 있다. 안전관련 자격 보유자와 품질 관리자 등급 고급 이상은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에 이어 인성검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신세계건설에서는 레저부문에서 근무할 경력직 직원을 7월 16일(17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신규사업 기획 업무를 하는 ‘기획 부문’과 플랫폼 개발 업무를 수행할 ‘개발기획 부문’, ‘인사/총무’ 등이다. ‘기획 부문’은 관련 경력 10년이상이며 지원 가능하고, 관련자격 소지자와 금융/펀드 지식 보유자를 우대한다. 

‘개발기획 부문은’ 관련 경력 7년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고, 관련자격 소지자, IT개발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인사/총무 부문’은 관련 분야 경력자 및 관련 자격 소지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