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ㆍ뤼이드ㆍ아이스크림에듀ㆍ휴넷ㆍ에듀윌 등 에듀테크 기업 경력 직원 채용정보
야나두ㆍ뤼이드ㆍ아이스크림에듀ㆍ휴넷ㆍ에듀윌 등 에듀테크 기업 경력 직원 채용정보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7.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에듀테크 기업 우수 인재 채용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산업이 확대되며 근무 환경도 재택근무와 원격근무 도입 필요성이 논의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면서 에듀테크 기업들이 주목 받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민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면서 에듀테크 기업들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아이스크림에듀, 뤼이드, 야나두, 에듀윌, 휴넷 등이 우수 인재를 모집 중이다.

잡코리아가 국내 대표 에듀에크 기업들의 채용공고를 정리해 14일 발표했다. 

■뤼이드 ‘테크니컬 프로그램 매니저 채용’ 채용 시 마감
인공지능 기반 학습 컨텐츠 개발 및 제공 기업 뤼이드가 테크니컬 프로그램 매니저(Technical Program Manager)를 공개 모집한다. 테크니컬 프로그램 매니저는 제품 및 서비스가 고객에게 정확한 일정에 맞춰 제공될 수 있도록 일정 계획과 개발, 검증 등에 관여하는 역할이다. 

3년 이상 엔지니어링 매니징 및 프로젝트 운영 경험자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입사지원서는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 받으며, 적합한 인재 채용 시 본 공고는 마감된다.

한편, 뤼이드는 별도 승인인 필요 없는 휴가 사용 제도를 실시하고, 임직원들에게 주 1회 핸드테라피와 교정 테라피 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이스크림에듀 ‘IT부문 인재 모집’ ~7/31
초/중등 학습 컨텐츠 개발 기업인 아이스크림에듀가 IT 부문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AI개발/서비스 △학습데이터 분석/개발 △지능형 서비스 개발(웹 개발) △RPA개발 및 운영 등이다. 모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중, 해당 분야 지식 및 경험 보유자를 우대해 채용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홈페이지에서 아이스크림에듀 양식에 맞춰 서류 작성 후, 이메일 지원하면 된다. 입사지원 서류 접수 마감일은 이달 31일까지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직원 복지제도로 생일과 결혼기념일, 임직원 자녀 입학 시 축하금을 지급하고, 매년 복지포인트도 제공한다. 

■휴넷 ‘인공지능교육 연구소 인재 모집’ ~7/25
임직원 직무 및 역량 교육 전문 기업인 휴넷이 인공지능교육 연구소에서 근무할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DBA △머신러닝 딥러닝 개발이다. 컴퓨터 공학 및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중, DBA는 경력 3년 이상자, 머신러닝 딥러닝 개발은 경력 1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7월 25일이다.

한편, 휴넷은 무제한 자율휴가제, 5년 근속 마다 한 달 안식휴가 지급, 장기근속 포상제, 시차출퇴근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야나두 ‘유캔두 부문 경력사원 모집’ ~8/7
야나두가 유캔두 부문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상세 채용 분야는 △앱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iOS 앱 개발 △백엔드 개발 등이다. 앱 디자인과 마케팅 디자인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그 외 직무는 초대졸 학위 소지자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그 외 상세 지원 자격 요건은 모집 직무에 따라 상이하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희망자는 내달 7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편, 야나두는 3년, 5년, 10년 근속시 최대 1000만원과 1년 휴가를 지원한다. 

■에듀윌 ‘각 부문 경력사원 모집’ ~7/31
자격증 시험 전문 교육 기업인 에듀윌이 각 부문별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부문은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 △IT&Tech △출판 △교육&서비스 △경영 지원 △고객센터 등이다. 

각 부문 모두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자세한 지원자격 요건 등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 서류 마감일은 7월 31일까지며, 에듀윌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한편 에듀윌은 서류전형 통과 후, 1~3차 면접 각 전형별로 면접비를 5만원~1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주4일 근무제를 시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