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코코리아, 하반기 대규모 수시 채용 진행 열어
앰코코리아, 하반기 대규모 수시 채용 진행 열어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7.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우수 인력 확보 총력...기간 제한 없이 상시 모집
R&D, 엔지니어, PCS, 제조직, 제조 장비직 등...500명 채용
앰코코리아가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앰코코리아가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주식회사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이하 앰코코리아)가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R&D(연구 개발) ▲Engineer(기술) ▲PCS(고객 만족) ▲제조직 ▲제조 장비직 등으로, 채용 규모는 신입 및 경력 사원 500여명으로 예상된다. 올해 상반기 이미 1000명 규모 채용이 진행된 점을 감안하면 올해만 총 1500명 이상 채용하는 셈.

이번 채용은 5G 스마트폰, 자율주행 자동차,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시장 확대 등으로 반도체 패키징 시장이 확대되면서 선제적 인재 확보 차원에서 진행된다.

앰코코리아 채용 담당자는 “하반기에도 유수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하기 위해 산학 협력 강화, 전국 단위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R&D 분야, Engineer 분야는 총 100여명의 대졸 사원을 신규 채용하고 제조직, 제조 장비직은 각각 200여명을 새롭게 채용한다.

제조직은 생산 라인에서 장비로 반도체를 생산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제조 장비직은 반도체 생산 장비의 유지·보수·개선을 위한 업무를 수행한다. 자격 요건은 전문학사 이상 학력자다.

채용은 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온라인 인·적성 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채용은 별도로 정해진 기간 없이 충원 시까지 상시 진행할 예정이며, 입사 지원서는 앰코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